KB손해보험, '꽃보다 나눔' 화분 기부 캠페인 진행
KB손해보험, '꽃보다 나눔' 화분 기부 캠페인 진행
  • 승인 2024.01.18 15: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꽃보다 나눔’ 캠페인 축하 화분 180개...아름다운가게에 기부

KB손해보험(대표 구본욱)은 18일, 임직원들이 2024 정기인사로 전달받은 축화 화분을 재단법인 아름다운가게에 기부했다고 밝혔다.

KB손해보험은 지난 17일, 본사 로비에서 KB손해보험 구본욱 대표이사와 올해 신규 선임된 임원들이 참여한 가운데 ‘꽃보다 나눔’ 캠페인을 통해 모은 축하 화분 180개를 아름다운가게에 기부하는 전달식을 진행했다.

구본욱 대표이사(가운데)와 올해 신규 선임된 임원(법인영업1본부장 이종희 상무(맨 왼쪽), 경영전략본부장 윤희승 상무(왼쪽에서 두번째), 리스크관리본부장 김민수 상무(왼쪽에서 세번째), 법인영업3본부장 정재근 상무(맨 오른쪽))이 참여한 가운데 ‘꽃보다 나눔’ 캠페인을 통해 모은 축하 화분 180개를 아름다운가게에 전달하며 기념촬영 하고 있다. [사진=KB손해보험]

‘꽃보다 나눔’ 축하 화분 기부 캠페인은 임직원들이 받은 축하 화환을 유의미하게 활용해 임직원들의 기부 문화를 구현하고 지역사회 상생 활동에 이바지하고자 기획됐다. 이번 기부 캠페인을 통해 임직원들이 전달한 화분은 아름다운가게에서 저렴하게 판매하고, 판매수익금은 지역 내 취약계층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구본욱 사장은 “자원 재순환과 나눔 실천을 통해 국민에게 한 발 더 다가서는 보험회사로서 사회적 책임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뉴스인사이드 홍성민 기자 news@newsinside.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