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고객 참여형 ‘마음의 온도 기부 캠페인’ 실시
KB국민은행, 고객 참여형 ‘마음의 온도 기부 캠페인’ 실시
  • 승인 2024.01.09 15: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B국민은행(은행장 이재근)은 9일, 상생금융 실천을 위해 오는 31일까지 ‘KB마음더하기’와 함께하는 ‘마음의 온도 기부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KB마음더하기’는 앱을 통해 간편하게 기부·헌금·봉헌할 수 있는 KB국민은행의 디지털 성금 플랫폼으로 기부문화 확산을 위해 지난해 8월 개편 출시했다.

이번 고객 참여형 기부 캠페인은 KB스타뱅킹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해 참여할 수 있다.

KB국민은행은 응모 고객 1명당 2,000원의 기부금을 적립해 최대 1억원의 기부금을 조성할 계획이다. 조성된 기부금은 사랑의 열매를 통해 신 사회문제 지원, 안전한 일상 지원, 사회적 돌봄 지원, 교육 및 자립 지원 등 도움이 필요한 이웃에게 지원된다.

캠페인 이미지.[사진=KB국민은행]
캠페인 이미지.[사진=KB국민은행]

또한 캠페인 에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 1,00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모바일 쿠폰도 증정한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KB국민은행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앞으로도 ‘KB마음더하기’을 통해 비대면으로 간편하게 시작할 수 있는 기부 경험으로 기부문화 활성화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뉴스인사이드 홍성민 기자 news@newsinside.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