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 미쏘, 전년대비 150% 매출 성장
이랜드 미쏘, 전년대비 150% 매출 성장
  • 승인 2023.12.08 11: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말 시즌 핸드메이드 코트 스타일 판매 호조"

이랜드월드에서 운영하는 여성 SPA 브랜드 미쏘(MIXXO)의 핸드메이드 코트 스타일의 인기가 최근 급상승하고 있다.

미쏘는 지난 10월 ‘더 내츄럴(THE NATURAL)’ 컬렉션 및 다양한 겨울 아이템을 공개했는데, 핸드메이드 코트 스타일 매출이 전년대비 150% 상승했다.

그 중 핸드메이드 코트의 인기를 견인하고 있는 ‘핸드메이드 싱글 롱 코트’의 반응이 뜨겁다. 해당 상품은 미쏘에서 전년에 이어 올해도 출시한 캐리오버 상품이며, 누적 1만 장 판매를 돌파한 대표 상품이다. 

미쏘는 고객 피드백을 통해 올해 해당 상품을 더 고급스러운 브라운, 오트밀 멜란지, 챠콜, 블랙 4가지 컬러로 엄선해 선보였다. 또한 70% 비중 높은 울 함량으로 보온성은 지키면서, 더 부드럽고 가볍게 개선해 구매고객의 만족도가 높다.

이랜드 미쏘 관계자는 “톤온톤 컬러와 여유있는 핏으로 연말 시즌 고급스러운 스타일링을 원하는 고객에게 추천드린다”라고 말했다.

[뉴스인사이드 이은현 기자 news@newsinside.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