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식품, 유기견 위해 펫푸드 풀무원아미오 1t 기부
풀무원식품, 유기견 위해 펫푸드 풀무원아미오 1t 기부
  • 승인 2023.10.12 08: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SG닷컴서 ‘아미오 X SSG닷컴 유기견 기부 기획전’ ...아미오 제품 2개 판매당 1개 기부
경남 창녕 유기견 보호소에 ‘아미오 오리진 올라이프’ 제품 1톤 전달

풀무원이 유기견의 건강을 위해 ‘반려동물을 위한 바른먹거리’ 풀무원아미오를 기부했다.

풀무원식품(대표 김진홍)은 12일, SSG닷컴과 ‘따뜻한 손길이 필요한 유기견을 위한 기부이벤트’ 기획전을 통해 풀무원식품의 ‘반려동물을 위한 바른먹거리’ 풀무원아미오(사진) 1톤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지난 8월 SSG닷컴에서 진행된 ‘아미오X SSG닷컴, 따뜻한 손길이 필요한 유기견을 위한 기부 이벤트’ 기획전에서 풀무원아미오 제품 2개 판매 시 아미오 오리진 올라이프 1개(1.2KG)를 기부했다.

[자료=풀무원식품]
[자료=풀무원식품]

이번 기부 기획전은 예상보다 많은 반려인의 동참으로 기존 목표를 훨씬 뛰어넘는 총 1톤(3,000만원 상당)의 기부 사료를 모았다. 풀무원식품은 이를 경상남도 창녕 유기견 보호소에 기부했다. 

풀무원식품과 SSG닷컴은 이번 기부 기획전을 시작으로 양사의 공동 목표였던 유기견들의 안전과 건강 지키기 외에도 유기견 및 반려견들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해 나갈 계획이다.

풀무원식품 관계자는 “SSG닷컴과 다양한 협업을 통해 유기 동물에 대한 인식 및 처우를 개선할 수 있는 활동을 적극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풀무원식품은 오는 25일까지 SSG닷컴에서 펫페어 기획전을 진행한다. 

[뉴스인사이드 김보연 기자 news@newsinside.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