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영그룹, 제1회 태백시장배 전국 중·고등학생 골프대회 개최
부영그룹, 제1회 태백시장배 전국 중·고등학생 골프대회 개최
  • 승인 2023.09.15 17: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1회 태백시장배 전국 중·고등학생 골프대회 우승자들이 기념촬영 하고있다.[사진=부영그룹]
제1회 태백시장배 전국 중·고등학생 골프대회 우승자들이 기념촬영 하고있다.[사진=부영그룹]

제1회 태백시장배 전국 중·고등학생 골프대회가 부영그룹 오투리조트에서 오늘(15일)까지 5일간 성황리에 열렸다.

이번 대회에는 전국 중·고등학생 약 370명의 학생들이 참가해 11~13일까지 예선전을 치르고 14, 15일에는 본선 경기를 진행했다. 가을장마로 인한 궂은 날씨 속에서도 선수들은 서로를 격려하며 멋진 경기를 선사했다.

부영그룹 오투리조트 관계자는 “오투리조트CC는 쾌적한 환경과 다이나믹한 코스로 골퍼들이 대회나 전지훈련 장소로 많이 찾고 있다.”며, “대회 동안 학생들이 갈고 닦은 기량을 뽐내며 선의의 경쟁을 통해 발전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대회 주관인 한국중·고등학교골프연맹 규칙에 따라 진행된 이번 대회는 남·녀 각 중등부, 고등부 총 4개 부분으로 진행됐으며, 여자 중등부 김하은(창원남중), 남자 중등부 정지원(박문중), 여자 고등부 조세령(영신고), 남자 고등부 여서진(김천중앙방통고)이 각 부분 우승을 차지했다.

한편, 부영그룹 오투리조트CC는 강원도 함백산 해발 1,100미터 고원에 위치하며, 세계적인 골프장 설계의 명가 미국 DYE사가 설계했다. 

[뉴스인사이드 홍성민 기자 news@newsinside.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