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관장 ‘에브리타임 필름’ 출시 한 달 만에 10만장 판매 돌파… 가맹점·면세점으로 판로 확대
정관장 ‘에브리타임 필름’ 출시 한 달 만에 10만장 판매 돌파… 가맹점·면세점으로 판로 확대
  • 승인 2023.08.17 14: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관장 ‘홍삼정 에브리타임 필름’
정관장 ‘홍삼정 에브리타임 필름’

정관장의 베스트셀러 ‘홍삼정 에브리타임’을 얇은 필름제형으로 즐길 수 있는 ‘홍삼정 에브리타임 필름’이 출시 한 달 만에 10만장 판매를 돌파했다. 누적매출액 1조3000억원을 기록한 ‘홍삼정 에브리타임’의 성공을 잇는 2세대 에브리타임으로 자리매김했다는 평가다.

정관장에 따르면 ‘홍삼정 에브리타임 필름’은 7월 17일 출시 이후 8월 15일까지 약 한 달간 총 12만4000장이 판매됐다.

‘홍삼정 에브리타임 필름’은 구강용해필름(ODF, Oral Dissolving Film)에 홍삼농축액을 압축시킨 필름형 제품으로, 하루 한 장만으로 홍삼의 기능성분을 섭취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1일 섭취량 당 열량 0㎉인 제로칼로리로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점도 특징이다.

KGC인삼공사는 여름철 휴가철과 맞물리면서, 여행이나 야외활동 중에도 초경량 개별 포장으로 지갑 및 포켓에 챙겨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는 장점이 판매로 이어진 것으로 분석했다. 또한 테니스·클라이밍 등 활동성 강한 운동이 생활체육으로 각광받으며, 빠른 피로 회복이 필요할 때 물 없이도 홍삼을 섭취할 있는 점을 인기 요인으로 꼽았다.

정관장은 ‘홍삼정 에브리타임 필름’을 찾는 소비자가 늘어남에 따라, 기존 정관장 직영매장, 백화점, 정관장몰 등에서 구입할 수 있었던 것을 정관장 가맹점과 면세점에도 추가로 입점시켜 판매채널을 확대했다고 밝혔다.

또한 이달 14일부터 27일까지 CGV 영등포점 내 브랜드 체험관인 ‘에브리타임 필름 사진관’을 운영하며 제품 홍보에도 박차를 가한다. ‘에브리타임 필름 사진관’은 필름사진관 콘셉트의 포토부스로, 포토부스에서 사진 촬영만 해도 즉석에서 사진 인화본과 ‘에브리타임 필름’ 샘플을 증정하는 등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에브리타임 필름 사진관에서 소중한 추억을 남기고 건강도 챙길 수 있도록 특별한 혜택을 마련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