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트, 오늘(31일) 5년만 완전체 컴백...칼군무 벗고 나른 섹시 담았다
인피니트, 오늘(31일) 5년만 완전체 컴백...칼군무 벗고 나른 섹시 담았다
  • 승인 2023.07.31 09: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인피니트 컴퍼니 제공
사진=인피니트 컴퍼니 제공

그룹 인피니트(김성규, 장동우, 남우현, 이성열, 엘, 이성종)가 5년만에 완전체로 가요계에 컴백한다.

인피니트는 오늘(3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일곱 번째 미니 앨범 '비긴(13egin)'을 발매하고 글로벌 팬들 곁으로 화려하게 돌아온다.

'비긴'은 인피니트가 지난 2018년 발매한 정규 3집 앨범 '탑시드'(TOP SEED) 이후 약 5년 만에 완전체로 발매하는 신보다. 최근 리더 김성규를 주축으로 인피니트 컴퍼니를 설립한 이후 선보이는 첫 앨범기도 하다.

앨범명인 '비긴'의 'B'는 숫자 '13'으로 표기돼 데뷔 13주년을 맞이한 인피니트의 화려한 제2막을 예고했다.

타이틀곡 '뉴 이모션스'(New Emotions)는 인트로부터 흥미롭고 중독되는 인스트가 귀를 사로 잡으며, 독특한 진행과 프로덕션도 돋보인다. 멤버들의 6인 6색 풍성한 보컬과 코드 프로그레션이 묵직하게 어우러져 빈틈없는 소리 표현을 이뤄냈다.

안무에도 많은 변화를 줬다. 그간 인피니트가 원조 '칼군무돌' 수식어에 걸맞게 열정과 파이팅 넘치는 각 잡힌 군무를 보여줬다면, 이번에는 매혹적인 남자들의 나른함과 섹시함을 담았다. 마치 고급 향수의 은은한 향과 같이 세련되면서도 과하지 않은 퍼포먼스를 완성했다.

타이틀곡 외에도 완전체의 시너지를 확인할 수 있는 다양한 장르의 수록곡들 또한 인상적이다. 앨범명에 담긴 또 다른 시작과 13주년의 의미를 모두 아우르는 '인트로 : 13(Intro : 13)'을 비롯해 '시차', '아이 갓 유'(I Got You), '파인드 미'(Find Me)까지 준비한 곡들을 통해 인피니트의 유의미한 13년과 오랜 시간 같은 자리에서 변함없이 기다려준 인스피릿(인피니트 공식 팬클럽)에 대한 진심을 느낄 수 있다.

[뉴스인사이드 이경아 기자 news@newsinside.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