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탁, 상암벌 달궜다 "찐이야→폼 미쳤다" 축구팬 떼창...AT마드리드 친선전 축하공연 성료
영탁, 상암벌 달궜다 "찐이야→폼 미쳤다" 축구팬 떼창...AT마드리드 친선전 축하공연 성료
  • 승인 2023.07.28 16: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탁스튜디오
사진=탁스튜디오

가수 영탁이 축하 공연으로 떼창을 유발하며 상암경기장을 뜨겁게 달궜다.

영탁은 지난 27일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 '쿠팡플레이 시리즈' 1차전 '팀 K리그'와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이하 AT.마드리드)의 친선 경기 직후 진행됐던 축하 공연의 오프닝을 화려하게 장식했다.

이날 영탁은 "안녕하세요 영탁입니다"라고 힘차게 외치며 등장해 장내 분위기를 후끈 달궜다. 구장을 찾은 관객들에게 짧은 인사를 건넨 영탁은 곧바로 대표곡 '찐이야'를 열창했다. 현장의 관객들은 남녀노소 영탁과 함께 '찐이야'를 외치며 떼창을 쏟아냈다.

특히 영탁의 두 번째 정규앨범 타이틀곡 '폼 미쳤다'(FORM)의 선공개 무대는 현장 뿐 아니라 쿠팡플레이를 통해 시청하고 있던 시청자들에게도 공개되며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나 오늘 폼 미쳤다', '찢었다', '따라올테면 따라와 봐' 등 강렬한 강한 가사와 중독성 넘치는 멜로디의 훅에 매료된 관객들은 곧바로 떼창으로 호응하며 영탁과 함께 무대를 즐겼다. 네티즌들 또한 '자꾸 귓가에 맴도는 곡'이라며 신곡에 환호했다.

사진=탁스튜디오
사진=탁스튜디오

영탁의 두 번째 정규 앨범 '폼'(FORM)의 타이틀곡 '폼 미쳤다'(FORM)는 디스코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누디스코(nu-disco) 장르의 곡으로, 듣자마자 꽂히는 멜로디에 영탁의 독보적인 텐션이 더해져 흥을 한껏 이끌어냈다.

 

한편, 영탁의 두 번째 정규 앨범 '폼(FORM)'은 8월 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타이틀곡 '폼미쳤다'(FORM) 외에도 '로렐라이'(Lorelei), '톡톡톡'(Tok Tok Tok), '이별해, 예쁘게'(Beautiful Goodbye), '우길걸우겨'(What Did You Say?), '니편이야'(On Your Side) 등 수록.

또한 영탁은 오는 25일부터 전국 7개 도시를 돌며 두 번째 전국투어 콘서트 '탁쇼2-탁스월드;를 진행한다.

[뉴스인사이드 김은혜 기자 news@newsinside.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