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 '록 위드 유' 뮤직비디오 1억뷰 돌파...'손오공'·'박수'이어 통산 7번째
세븐틴 '록 위드 유' 뮤직비디오 1억뷰 돌파...'손오공'·'박수'이어 통산 7번째
  • 승인 2023.07.26 15: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플레디스

그룹 세븐틴(Seventeen 에스쿱스·정한·조슈아·준·호시·원우·우지·디에잇·민규·도겸·승관·버논·디노) '록 위드 유(Rock with you)' 뮤직비디오 조회수가 1억을 넘었다.

25일 오후 7시 39분 경 세븐틴이 2021년 10월 22일 발매한 아홉 번째 미니앨범 '아타카(Attacca)' 타이틀곡 '록 위드 유' 뮤직비디오 유튜브 조회수가 1억 건을 넘어섰다. 이로써 세븐틴은 통산 일곱 번째 1억 뷰 뮤직비디오를 보유하게 됐다.

앞서 세븐틴의 '울고 싶지 않아' 뮤직비디오가 2억 회 이상 조회됐고 '박수', '아주 NICE', '레프트 & 라이트(Left & Right)', '핫(HOT)', '손오공' 뮤직비디오가 각각 1억 뷰를 넘긴 바 있다.

'록 위드 유'는 세븐틴의 깊어진 사랑의 감정선과 에너제틱한 멜로디, 정열적인 퍼포먼스를 고루 갖춘 곡이다. 사랑하는 상대와 언제나 함께하고 싶은 마음과 '너'를 위해서라면 뭐든 할 수 있는 '나'의 이야기를 담은 가사는 너를 향한 주체할 수 없는 사랑의 마음을 보다 주체적이고 진정성 있게 전달하며 세븐틴이 정의하는 정열의 메시지를 표현한다.

뮤직비디오는 사랑하는 이에게 달려갈 준비를 끝내고 세상을 깨고 나와 거칠게 질주하는 '나'의 모습을 에너지 넘치는 반항아 '세븐틴'으로 나타내 몰입도를 높인다. 사랑에 대한 순수함과 진실함이 담긴 모습과 바이크를 타고 질주하는 등 강렬한 모습이 혼재된 영상이 다채로운 세븐틴의 사랑을 보여 준다.

한편, 세븐틴은 지난 21~22일 양일간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세븐틴 투어 '팔로우' 투 서울(SVT TOUR 'FOLLOW' TO SEOUL)'을 개최하고 팬들과 만났다. 오는 9월 도쿄를 시작으로 일본 5개 도시에서 공연의 열기를 이어간다.

[뉴스인사이드 김은혜 기자 news@newsinside.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