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강인 아시아투어, 파리 생제르맹(PSG) 입단 이후 국내 팬과 첫 만남!
이강인 아시아투어, 파리 생제르맹(PSG) 입단 이후 국내 팬과 첫 만남!
  • 승인 2023.07.24 04: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강인 / 사진=이강인 인스타그램
이강인 / 사진=이강인 인스타그램

 

프리시즌 경기에서 허벅지 통증으로 교체돼 팬들의 우려를 자아낸 이강인(파리 생제르맹·사진)이 소속팀 일본 투어에 나섰다.

지난 23일 경향신문의 보도에 따르면 파리 생제르맹(PSG)은 홈페이지를 통해 “선수단이 8월1일까지 일본에서 이어지는 프리시즌 서머 투어를 위해 22일 출발했다”고 발표했다.

이강인은 지난 21일 열린 르아브르 AC와의 프리시즌 경기에 오른쪽 날개 공격수로 선발 출전했다.

PSG 유니폼을 입고 처음 나선 프리시즌 경기에서 이강인은 측면과 중앙을 오가며 플레이 메이커 역할까지 맡아 새로운 동료와 좋은 호흡을 보여줬다.

그러나 전반 43분께 오른쪽 허벅지 통증을 호소하며 교체됐다.

PSG는 일본 투어 기간에 알 나스르(25일), 세레소 오사카(28일·이상 오사카), 인터 밀란(8월1일·도쿄)과 차례로 경기를 치른다.

PSG는 일본 투어를 마치면 8월3일 부산에서 K리그1 전북 현대와 맞붙는다. 전북전은 이강인이 PSG 입단 이후 처음으로 국내 팬과 만나는 자리다.

한편 이강인(22)은 23일 열렸던 팀 훈련에 불참한 것으로 알려졌다.

프랑스 언론 ‘레키프’는 “파리 생제르맹 FC는 23일 오후 오사카에서 훈련을 가졌다. 이 자리에 네이마르 다 시우바, 지안루이지 돈나룸마 등이 참여했지만 이강인은 불참했다”라고 알렸다.

 

[뉴스인사이드 김희선 기자 news@newsinside.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