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바페, 파리 생제르맹(PSG) 훈련 복귀…이강인과 계속 할 수 있을까?
음바페, 파리 생제르맹(PSG) 훈련 복귀…이강인과 계속 할 수 있을까?
  • 승인 2023.07.18 08: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음바페 / 사진=음바페 인스타그램
음바페 / 사진=음바페 인스타그램

 

파리 생제르맹(PSG)과 갈등을 겪는 킬리안 음바페가 일단 훈련에 복귀를 했다.

지난 17일 인터풋볼의 보도에 따르면 PSG는 이날 훈련 사진을 공개했다. 이강인 얼굴이 눈에 띄었고 파비안 루이스 등 복귀한 선수들도 보였다. 특히 가장 눈길을 끈 건 음바페였다.

음바페는 최근 자유계약(FA) 이적설이 나왔다.

나세르 알-켈라이피 회장은 7월 5일 루이스 엔리케 감독 부임 기자회견에서 음바페 거취에 대한 입장을 밝혔다.

그는 "내 입장은 명확하다. 같은 말을 반복하고 싶지 않다. 음바페는 잔류를 원한다면 재계약서에 서명을 해야 한다. 우리도 그가 머물기를 바란다. 세계 최고 선수를 공짜로 내보내고 싶지 않다. 절대 공짜로 내보내지 않을 것이다. 매우 명확한 상황이다"고 전했다.

음바페는 휴가를 마치고 PSG에 돌아왔지만 여전히 거취는 불분명하다.

스페인 '마르카'는 "음바페가 PSG 훈련에 복귀했다. 계약을 갱신하거나 떠나거나 결정을 해야 한다. 이번 주에 결정 결과가 나올 수 있다. PSG는 음바페 거취가 확정된 상태에서 일본 프리시즌 투어를 가기를 원한다. 레알은 음바페 결정을 기다리고 있다. 음바페가 떠날 경우 두산 블라호비치가 대안이다"고 전했다.

또 프랑스 '르 파리지앵'은 "음바페는 루이스 엔리케 감독이 이끄는 PSG에 돌아왔다. 20명에 가까운 PSG 팬들이 음바페를 환영했다"고 전했다.

 

[뉴스인사이드 김희선 기자 news@newsinside.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