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 생제르맹(PSG)팬들, “이강인-김민재 동시 영입도 기대”
파리 생제르맹(PSG)팬들, “이강인-김민재 동시 영입도 기대”
  • 승인 2023.06.28 04: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강인 / 사진=대한축구협회 인스타그램
이강인 / 사진=대한축구협회 인스타그램

 

PSG 팬들이 이강인과 김민재의 동시 영입도 기대했다.

지난 27일 OSEN의 보도에 따르면 파리출신으로 프랑스시절 축구기자를 했던 방송인 파비앙은 PSG 찐팬으로 유명하다.

그는 지난 19일 유튜브 채널 ‘파비생제르망’에 출연해 이강인 영입설에 대한 프랑스 팬들의 SNS 반응을 생생하게 전했다.

해박한 축구지식을 자랑하는 파비앙은 이강인의 PSG 이적설에 “8월에 꼭 직관을 가겠다”며 흥분을 감추지 못했다.

또 파비앙은 SNS에서 프랑스 팬들의 반응을 직접 읽어줬다.

PSG 팬들은 “파리 생제르망에 한국선수가 온 것은 처음이라 흥분 된다”, “지금 PSG에는 이렇게 열심히 뛰는 선수가 없다”, “이강인은 대박 에이스다. 번개처럼 빠르고 드리블 기술이 환상적이고 시야가 넓다”, “어릴 때 메시를 보는 것 같다”며 칭찬을 쏟아냈다.

물론 모든 팬들이 이강인을 아는 것은 아니었다. “솔직히 이강인을 모르지만 잘했으면 좋겠다”는 팬들의 반응도 많았다.

이에 대해 파비앙은 “프랑스 사람들은 타국 리그를 잘 보지 않고 오직 리그앙만 보기 때문에 솔직히 이강인에 대해 잘 모를 수 있다. 이강인의 플레이를 보게 되면 응원하게 될 것”이라고 해설하며 한국 팬들의 궁금증을 해결해줬다.

또 다른 팬들은 김민재의 PSG 이적설까지 거론하며 “이강인을 데려온 게 김민재가 올 때 외롭지 않게 하기 위해서야”, “이강인 적응을 위해 김민재 영입도 찬성”이라며 한국을 대표하는 공격수 이강인과 수비수 김민재의 동시영입도 기대했다

 

[뉴스인사이드 김희선 기자 news@newsinside.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