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G워너비 김진호, 또 미담 공개 "20분 왕복 거리도 마다 않고 커피 등 선물"
SG워너비 김진호, 또 미담 공개 "20분 왕복 거리도 마다 않고 커피 등 선물"
  • 승인 2023.05.30 23: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김진호 SNS, 온라인 커뮤니티
사진=김진호 SNS, 온라인 커뮤니티

연예계 미담 제조기라고 불리는 SG워너비 김진호의 특급 팬서비스가 또 다시 알려졌다.

29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가게 이전해서 확장 오픈 후 김진호님 방문하셨는데'라는 제목의 글과 함께 사진이 올라왔다.

자영업자 A 씨는 해당 글을 통해 '가게 확장 이전 후 19일 재오픈을 했는데 오늘 SG워너비 김진호님이 방문했다. 모자를 쓰고 계셔서 처음에 몰랐는데 일하시는 이모님이 알아보시곤 계산할 때 사인 요청을 했다'며 '흔쾌히 해주시더니 너무 맛있게 잘 먹었다고 자주 오겠다고 하고 나갔다. 그런데 한 20분 뒤 다시 오시더니 '오픈 축하한다. 시원하게 하나씩 드시라'며 아이스크림과 커피를. 가장 가까운 편의점이 왕복 20분은 걸리는 거리인데 평소 좋아하고 노래도 너무 즐겨듣는데 오늘 이후로 평생 팬 하기로 마음먹었다. 재오픈하고 일이 너무 많고 바빠서 지쳐있던 찰나에 정말 다시 힘 나는 일을 겪었다'고 김진호의 미담을 밝혔다.

김진호의 미담은 이번 한 번뿐이 아니다. 과거 맨손으로 강도를 잡은 후 받은 포상금을 기부하는가 하면, 무료 공연을 통해 어려운 이웃을 돕기도 했다. 2021년에는 자영업자 팬에게 앨범을 전해주기 위해 직접 제주도의 식당을 찾았다는 사실이 알려져 훈훈함을 안겼다.

[뉴스인사이드 강하루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