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가 나타났다' 안재현·백진희·차주영 호텔서 삼자대면
'진짜가 나타났다' 안재현·백진희·차주영 호텔서 삼자대면
  • 승인 2023.05.26 11: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빅토리콘텐츠
사진=빅토리콘텐츠

백진희, 안재현, 차주영이 한자리에 모였다.

27일 방송되는 KBS 2TV 주말드라마 ‘진짜가 나타났다!’ 19회에서는 오연두(백진희 분)와 공태경(안재현), 장세진(차주영)이 호텔에서 삼자대면한다.

앞서 태경은 연두를 향한 묘한 설렘으로 혼란스러운 감정을 느끼고 세진은 그런 그에게 의도적으로 접근했다. 급기야 지난 방송에서 세진은 술에 취한 태경을 부축한 채 그의 집으로 향해 연두의 심기를 건드렸다. 얽히고설킨 세 사람의 관계는 시청자들의 관심을 집중시켰다.

26일 공개된 스틸에는 폭풍전야의 긴장감이 감도는 연두, 태경, 세진의 모습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먼저 연두는 태경을 보기 위해 호텔로 향한 듯 보이고 어딘가를 쳐다보며 오묘한 반응을 보여 시선을 강탈한다. 태경이 집이 아닌 호텔에서 묵고 있는 이유가 무엇일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또 다른 스틸 속 연두는 태경과 세진이 함께 있는 모습을 목격하고 심기가 불편한지 세진을 뚫어져라 예의 주시하고 있다. 태경과 세진 또한 예상치 못한 타이밍에 등장한 연두를 보고 얼어붙은 모습을 보이는 등 당황한 이들의 분위기가 심상치 않음을 짐작케 한다.

폭풍 전야 같은 세 사람의 만남이 그려질 KBS 2TV 주말드라마 ‘진짜가 나타났다!’ 19회는  27일 토요일 오후 8시 5분에 방송된다.

[뉴스인사이드 이경아 기자 news@newsinside.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