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 리틀 히어로' 선공개 2탄, 임영웅 모친·조모 등장...LA 출국 전 최애 메뉴 레시피 전수
'마이 리틀 히어로' 선공개 2탄, 임영웅 모친·조모 등장...LA 출국 전 최애 메뉴 레시피 전수
  • 승인 2023.05.24 1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마이 리틀 히어로' 선공개 영상 캡처

가수 임영웅의 ‘최애 메뉴’ 레시피가 최초로 공개된다.

24일 오전 임영웅과 KBS의 공식 SNS 채널에는 KBS 2TV ‘마이 리틀 히어로’(MY LITTLE HERO) 두 번째 선공개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에는 임영웅이 콘서트를 위해 미국 로스앤젤레스(LA)로 떠나기 전 할머니와 어머니에게 평소 즐겨 먹는 메뉴인 오징어찌개 레시피를 전수 받는 모습이 담겨 있다. 3대가 총출동한 요리 수업은 본방송을 향한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요리 클래스 MC로 변신한 임영웅은 매끄러운 진행 능력을 뽐내는가 하면, 촬영에 긴장한 할머니와 어머니를 살뜰히 챙기며 시종일관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이어갔다.

소속사 물고기뮤직은 “촬영 내내 웃음이 끊이지 않았다”며 “어디에서도 볼 수 없는 임영웅의 집밥 레시피와 임영웅 할머니와 어머니의 센스 폭발 입담을 기대해달라”고 말했다.

임영웅의 LA 공연 비하인드와 그의 '진짜 모습'을 가득 담은 리얼리티 예능 '마이 리틀 히어로'는 총 5부작으로, 각 회 차마다 다채로운 임영웅의 매력을 확인할 수 있다.

KBS 2TV를 통해 오는 27일 첫방송되며, 6월 3일(2회) 6월 10일(3회) 6월 18일(4회) 6월 25일(5회)가 전파를 탄다.

[뉴스인사이드 이경아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