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 플러스샵 ‘눈치게임’ 신규 서비스 오픈..유저 참여형 최저가 응모 당첨
골프존, 플러스샵 ‘눈치게임’ 신규 서비스 오픈..유저 참여형 최저가 응모 당첨
  • 승인 2023.04.26 10: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골프존 제공
사진 = 골프존 제공

골프존이 골프존 앱의 플러스샵에서 다양한 골프 관련 상품들을 최저가로 응모해 받아볼 수 있는 ‘눈치게임’ 신규 서비스를 오픈한다고 26일 전했다. 

‘눈치게임’ 서비스는 골프 용품과 골프장을 최저가에 응모할 수 있는 유저 참여형 서비스로, 26일 서비스 오픈 시부터 매주 수요일 오전 11시에 2개의 신규 상품이 공개된다. 

골프존 회원은 눈치게임에 참여 가능하고, 상품 당 일반회원은 1장, 골프존 유료 멤버십 구독 서비스인 G멤버십 회원은 3장의 무료 응모권이 주어진다. 

눈치게임은 상품 정가 대비 할인된 금액을 기준으로 응모 가능한 가격 범위내에서 1원 단위로 갖고 싶은 상품의 구매 희망가를 제시해 참여할 수 있다. 

눈치게임에서 내가 응모한 금액이 최저 금액이라면 상품의 주인공이 될 수 있으며, 응모권을 충전해 여러 번 도전할 수 있다. 

당첨된 유저는 해당 상품을 응모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다. 

응모권은 1장 당 500원으로 살 수 있으며, 미당첨된 유저의 경우 사용한 응모권은 골프존 마일리지 또는 금액으로 환불된다. 

매 회차별 당첨자는 차주 목요일에 발표할 예정이다.

1주 차 눈치게임 상품으로는 '젝시오 프라임 로얄에디션 페어웨이 우드', '골프버디 aim 20'이 선정됐다. 2주 차는 '테일러메이드 스텔스2', '사우스케이프CC 4인 라운드권'이, 3주 차는 '혼가먼트 캐디백', '스릭슨 스틸7 아이언세트'가, 4주 차는 '골프버디 갤럭시워치5', '테일러메이드 스파이더 퍼터'가 준비되어 있다. 

백두환 골프존 플랫폼전략실장 프로는 “새롭게 오픈한 눈치게임 서비스를 통해 골퍼들의 흥미를 유발하고 새롭게 유입된 골퍼들이 골프에 대한 부담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해 재미있고 유익한 골프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뉴스인사이드 이현민 기자 hmin@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