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 ‘골프존 통합앱’ 메뉴 개편 업데이트..'연습' 서비스 추가
골프존, ‘골프존 통합앱’ 메뉴 개편 업데이트..'연습' 서비스 추가
  • 승인 2023.04.06 16: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골프존이 스크린골프뿐만 아니라 골프와 관련한 다양한 기능과 컨텐츠를 제공하는 골프존 통합앱의 메뉴 개편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6일 전했다. 

골프존 통합앱은 업데이트를 통해 ‘연습’ 서비스를 추가하였으며 '스크린',  '필드', '쇼핑', '연습', '미디어' 등 총 5가지로 앱 서비스 메뉴를 개편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연습’ 메뉴에서는 GDR, PAR3, 프라이빗 스튜디오를 포함한 전국 4천 여개의 실내외연습장 정보를 제공해 내 주변의 연습장과 내가 원하는 조건에 맞는 연습장을 빠르게 찾을 수 있다. 

연습장 리뷰는 유저 기반의 연습장 정보를 수집 및 제공하고, 직접 연습장 이용 후기를 남기거나 다른 회원의 생생한 리뷰도 확인 가능하다. 

성시우 감독이 직접 알려주는 테마별, 스윙구간별 레슨 클립 영상도 확인할 수 있고, 연습장 정보 수정 및 신규 등록 요청도 가능하다. 

향후 연습 메뉴는 실시간 타석예약, 레슨프로 정보 안내 등도 순차적으로 제공할 계획이다.

메인 서비스 ‘스크린’ 메뉴에서는 스코어카드, 나스모, G멤버십, 플러스샵 서비스를 제공한다. 

‘필드’ 메뉴도 업데이트를 통해 통합앱 회원들이 작성한 골프장 최신리뷰를 코스, 시설, 식음 등 별점 정보로 한눈에 비교해 볼 수 있다. 또한 한강 이북, 이남, 전라, 경상, 제주 등 지역별 골프장의 실시간 티타임을 확인 후 골퍼 개인의 취향 및 스케줄에 맞춰 필드 부킹을 원스톱으로 간편하게 할 수 있다. 

‘쇼핑’ 메뉴는 골프존커머스의 골핑, 골프존마켓 온라인몰, 중고거래 이웃 메뉴를 통해 골프 클럽, 용품, 골프웨어를 구매할 수 있다. 

‘미디어’ 메뉴에서는 골프레슨부터 골프 예능, 대회 등 다양한 골프 컨텐츠로 골프 실력 향상에 팁을 얻을 수 있다. 

골프존 플랫폼전략실장 백두환 프로는 “현재 골프존 앱의 통합 회원 수는 450만 명으로, 이번 통합앱 개편으로 신규 고객 유치에 나서 올해 연말까지 회원 수 500만 명을 목표로 하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골프존 모바일 앱의 세부적인 기능을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함으로써 골프 토탈 모바일 플랫폼 기업으로 입지를 공고히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뉴스인사이드 홍성민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