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김동전' 지민 등장.."BTS 활동 할 수 있을 만큼 하는 게 '꿈'"
'홍김동전' 지민 등장.."BTS 활동 할 수 있을 만큼 하는 게 '꿈'"
  • 승인 2023.03.30 19: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BS 제공
KBS 제공

‘홍김동전’에서 방탄소년단 지민이 꿈을 공개한다.

30일 방송되는 KBS 2TV 예능 ‘홍김동전’(연출 박인석)의 30회 방송은 KBS 공영방송 50주년을 맞아 KBS 예능 방송 오마주 특집으로 ‘위험한 초대’ 편이 그려진다. ‘위험한 초대’는 게스트의 특정 행동이나 단어에 따라 멤버들이 물대포, 플라잉 체어 등 갖가지 벌칙을 수행해 웃음을 선사하는 과거의 인기 예능 코너. 이에 ‘홍김동전’의 ‘위험한 초대’ 오마주 편에 특별 게스트로 방탄소년단 지민이 출격해 월드클래스다운 넘사벽의 예능 센스와 함께 신곡을 발표하게 된 배경 등 자신의 솔직한 속내를 밝힌다.

스튜디오 녹화가 무르익어가자 ‘위험한 초대’ 초반의 긴장한 모습을 완전히 지운 지민은 어느새 멤버들을 쥐락펴락하며 능수능란한 예능 천재의 모습을 보였다고. 멤버들의 짓궂은 질문을 이리저리 피해 가며 자신만의 센스로 대응하던 지민은 곧이어 자신의 미래에 관련된 질문에서는 웃음을 지우고 진지하게 자기 생각을 밝혀 “역시”라는 감탄사를 절로 불러일으켰다는 후문이다.

지민은 자신의 꿈에 대해 “저는 팀 활동 오래 할 수 있을 만큼 하는 게 제 꿈입니다”라며 방탄소년단에 대한 깊은 애정을 드러냈다. 이어 지민은 “저의 개인적인 꿈 역시 방탄소년단을 같이 오래 하는 것입니다”라며 오로지 방탄소년단만을 생각하고 있음을 진지하게 밝혀 그의 진심을 엿보게 한다.

방탄소년단 지민의 재치 넘치는 토크는 30일 목요일 30화 본 방송을 통해 공개된다. ‘홍김동전’은 매주 목요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된다.

[뉴스인사이드 조유리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