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랑수업' 김용준, 안근영과 골프데이트 중 스킨십?…김재중 "사귀는 거 아냐?"
'신랑수업' 김용준, 안근영과 골프데이트 중 스킨십?…김재중 "사귀는 거 아냐?"
  • 승인 2023.03.29 02: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방송캡처
사진=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방송캡처

SG워너비 김용준과 아이스하키 감독 안근영이 골프 데이트로 다시 만났다.

29일 방송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에서는 안근영과 ‘다시 만나 데이트를 한 김용준의 모습이 담겨진다. 

이날 김용준은 SG워너비 콘서트를 앞두고 멤버 이석훈을 만났다. 이석훈은 바로 "그래서? 몇 번 만났어?"라며 돌직구 질문을 던진다. 김용준은 "그날 처음 본 거다. 아이스하키 감독이고 국대 출신"이라고 조심스럽게 말했다. 이석훈은 "너무 매력 있다"며 '브라보'를 외치며 박수를 치다가 "너를 메치겠는데?"라며 걱정스러운 반응을 보였다.

다음날 김용준은 안근영과 본격 데이트에 나섰다. 김용준은 안근영을 보자마자 "오늘 또.. 예쁘네"라고 쑥스럽게 말했다는 후문이다. 김용준의 뚝딱이는 모습에 한고은은 "너무 귀엽다"며 리플레이를 요청했지만 이규한은 "내가 볼 땐 조만간 거절 당한다"며 질투를 폭발해 웃음을 안겼다.

이후 두 사람은 수상골프장에 도착해 골프 데이트를 함께했다. 이때 두 사람의 설레는 순간이 급발생해 스튜디오를 깜짝 놀라게 했다. 김재중은 "사귀는 거 아니에요?"라며 합리적 의심을 제기했고, 장영란도 "스킨십 너무 들어갔는데"라며 놀라움을 드러내 궁금증을 자아냈다. 

두 사람의 데이트 모습을 확인할 수 있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은 29일 방송된다.

[뉴스인사이드 강하루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