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지창, 이승기♥이다인 결혼식 총괄? "견미리와 인연...23년 사업 노하우 쏟아낼 것"(뉴스A)
손지창, 이승기♥이다인 결혼식 총괄? "견미리와 인연...23년 사업 노하우 쏟아낼 것"(뉴스A)
  • 승인 2023.03.24 16: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이승기, 이다인SNS
사진=채널A '뉴스A'

배우 손지창이 가수 겸 배우 이승기와 배우 이다인의 결혼식을 총괄하는 이유 등을 직접 밝힌다.

오는 25일 방송되는 채널A '뉴스' 오픈인터뷰 코너에 손지창이 출연하면서 이승기, 이다인의 결혼식 진행을 도맡은 이유 등을 전한다.

1990년대 대표 청춘스타로 꼽히는 손지창은 드라마 '마지막 승부(1994)'로 스타덤에 올랐으나, 2000년부터 중견 복합전시 기업 CEO로 재직 중이다. 특히 최근에는 4월 7일 예정된 가수 겸 배우 이승기, 배우 이다인의 결혼식을 총괄하게 됐다는 소식이 전해져 화제가 됐다.

손지창이 두 사람의 결혼식을 총괄한데는 이승기의 예비 장모인 배우 견미리와의 인연 때문, 이날 손지창은 견미리와의 남다른 인연을 밝힐 예정이다. 또한 손지창은 23년간 쌓아온 기업행사 기획과 운영 노하우를 결혼식에 쏟아낼 예정이라고.

아울러 손지창은 1998년 배우 오연수와 결혼 스토리, 2004년 드라마 '영웅시대'가 조기 종영된 후 연기 생활을 접자, 그를 따라다녔던 '정치적인 외압' 의혹에 대한 오해도 풀어낸다.

이처럼 이제는 사업가라는 호칭이 더 잘 어울리는 손지창의 비즈니스 스토리는 오는 25일(토) 저녁 7시, 뉴스A의 마지막 코너인 '오픈 인터뷰'에서 공개된다.

한편, 이승기, 이다인은 오는 4월 7일 강남의 한 호텔에서 비공개 예식을 치룬다. 배우 손지창이 총괄을, 방송인 유재석, 이수근이 사회를, 가수 이적이 축가를 맡았다.

[뉴스인사이드 김은혜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