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트롯2' 톱7 안성훈→박지현, 달력·화보집 나온다...사전 예약 중
'미스터트롯2' 톱7 안성훈→박지현, 달력·화보집 나온다...사전 예약 중
  • 승인 2023.03.24 11: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TV 조선
사진=TV 조선

‘미스터트롯2’ 공식 MD로 캘린더와 화보집이 출시된다고 23일 TV조선 측이 밝혔다.

한정판으로 제작된 캘린더 3종(탁상 캘린더, 벽걸이 캘린더, 포스터 캘린더)에는 ‘미스터트롯2’ 결승에 오른 TOP7 안성훈, 박지현, 진해성, 나상도, 최수호, 진욱, 박성온의 경연 모습과 사인, 감사 메시지가 담겨 있다. TOP7 멤버들의 생일과 ‘미스터트롯2’ 기념일 등을 기록해 공식 MD만의 특별함을 더했다.

캘린더는 판매 시점을 고려하여 24년 4월까지의 달력이 수록돼 있다. 이번 시즌 처음으로 발매하는 포스터 캘린더의 경우 TOP7 개인별로 출시돼 원하는 아티스트만 선택해 구매할 수 있다.

‘미스터트롯2’ 화보집은 TOP7 멤버들의 또 다른 모습을 담아 새로움을 더할 계획이다. 업계 전문가들과 함께 작업한 이번 화보집에는 이제껏 보지 못했던 멤버들의 모습과 미처 하지 못했던 멤버들의 솔직한 인터뷰까지 담긴다. 화보집, 브로마이드, 포토카드로 다양하게 구성돼 TOP7을 사랑하는 팬들에게 큰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4월 5일까지 전국 주요 서점 및 인터넷 서점을 통해 사전 예약 중이며 사전 예약 시 ‘TOP7 선택 가수별 포켓 거울’을 증정한다.

화보집은 4월 14일 발간된다.

[뉴스인사이드 이경아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