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보급형 스마트폰 ‘갤럭시M 스타일’ 통신 3사 출시
삼성전자, 보급형 스마트폰 ‘갤럭시M 스타일’ 통신 3사 출시
  • 승인 2012.01.04 15: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갤럭시M 스타일 ⓒ 삼성전자

[SSTV l 최규철 인턴기자] 삼성전자가 보급형 스마트폰 ‘갤럭시M 스타일’을 출시한다.

삼성전자는 4일 슈퍼아몰레드에 슬림하고 세련된 디자인을 갖춘 실용적 스마트폰 ‘갤럭시M 스타일’(SHW-M340S/K/L)을 국내 통신 3사에 출시한다고 밝혔다. 갤럭시M 스타일은 보급형 스마트폰으로 4인치 슈퍼아몰레드, 구글 진저브레드 운영체제(OS) 등을 지원한다.

‘갤럭시M 스타일’은 9.9mm대의 슬림한 디자인에 옆면 곡선을 두어 그립감을 높였으며, 후면에 고급스러운 메탈 소재를 적용하여 디자인 세련미를 더했다. 4인치 슈퍼아몰레드가 탑재돼 동영상, 사진, 게임 등을 크고 선명한 화면으로 즐길 수 있다.

또한 ‘갤럭시M 스타일’은 삼성앱스, 구글 안드로이드 마켓, 통신사업자 애플리케이션 스토어 등에서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으며, 플래티늄 실버·블루 블랙·라벤더 핑크 3가지 컬러로 출시되며 출고가격은 59만9000원이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갤럭시M 스타일은 합리적 가격에 첨단 기능을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소비자의 요구를 만족시키는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동영상-인터넷뉴스 No.1 SSTV|www.newsinside.kr]

모바일로 생생연예현장 동영상보기 [SHOW,fimm+TV+뉴스와생활+SS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