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트롯2 낭만가객' 김용필, MC 장민호 '트롯챔피언' 출연…박서진도 출격
'미스터트롯2 낭만가객' 김용필, MC 장민호 '트롯챔피언' 출연…박서진도 출격
  • 승인 2023.03.20 22: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TV조선 '미스터트롯2' 방송캡처
사진=TV조선 '미스터트롯2' 방송캡처

TV조선 '미스터트롯'에서 반전 노래 실력을 선보였던 아나운서 출신 김용필이 '트롯챔피언'에 출격한다.

MBC ON '트롯챔피언' 측은 23일 김용필, 박서진, 박구윤, 양지원, 홍자 등의 무대를 공개한다고 밝혔다.

김용필은 '미스터트롯2'에 출연한 아나운서 출신 참가자다. 그는 늘 중년의 세련됨, 섹시함과 더불에 놀라운 노래 실력을 자랑하며 우승 후보로 점쳐졌다.  

그는 프로그램 종료 후 첫 무대로 '트롯챔피언'을 선택했다. 14위로 탈락했던 당시 심경을 고백한다고 알려져 눈길을 끈다. 특히 마스터 장민호에게 야속했던 순간부터 데뷔곡 관련 스포일러까지 밝힐 예정이다. 

지난 생방송 무대에서 신곡 '춘몽'을 방송 최초로 공개한 박서진도 출격한다. 그는 또 다른 신곡 '지나야'를 공개할 계획이어서 팬들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지나야'는 트로트계의 대부 나훈아가 작사한 곡으로, 여전히 가슴에 남아있는 연인에 대한 마음을 나훈아 특유의 솔직한 방식으로 표현한 가사가 돋보인다. 박서진은 '트롯챔피언'에서 방송 최초로 장구 없이 오직 목소리로만 무대를 꾸민다.

이외에도 '미스터트롯2'에서 활약한 '구수한 젠틀맨' 최우진부터 '시원한 뚝배기 가창력' 고정우, '주부 대통령 국자좌' 신명근까지 출연한다. 또 박구윤, 양지원, 홍자, 김의영, 장혜리, 유수현(미니마니)의 무대까지 다양한 트롯 가수들의 무대가 펼쳐질 예정이다.

[뉴스인사이드 강하루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