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데카, ‘GB LASER lite2’ 국내 출시.."0.2초 만의 거리 측정"
골프존데카, ‘GB LASER lite2’ 국내 출시.."0.2초 만의 거리 측정"
  • 승인 2023.03.20 13: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골프존데카 ‘GB LASER lite2’
골프존데카 ‘GB LASER lite2’

 

골프 거리측정기 전문기업 골프존데카는 골프버디 신제품 ‘GB LASER lite2’를 공식 출시한다고 20일 전했다. 

‘GB LASER lite2’는 골프존데카의 골프 거리측정기 브랜드 ‘골프버디 GB(Golf Basic)’ lite 시리즈의 두 번째 모델이다. 

2020년도에 첫 출시 한 GB LASER lite 제품 이후 3년 만에 선보이는 GB LASER lite2는 골프버디의 프리미엄급 레이저 거리 측정기에 들어간 기능들을 업그레이드 장착하면서도 가격은 낮줬다. 

GB LASER lite2는 골프버디 기술의 집약체인 ZST(Zero Second Technology)기술도 탑재되어 측정 버튼 클릭 시 0.2초 만에 목표물까지의 거리 정보를 알 수 있다. 

또한 2m의 짧은 퍼팅 거리부터 최대 800m까지의 긴 티샷 거리까지 6배율의 선명한 브라이트 뷰파인더를 통해 쉽게 거리를 측정할 수 있다. 

이 밖에 한 번의 클릭으로 진동과 함께 목표 지점의 거리를 보여주며 정확한 목표물 측정을 할 수 있는 ‘졸트 기능’, 골프장의 고저차(슬로프)를 감안해 추천 거리를 제공하는 ‘고저차 기능’을 탑재했으며, 비와 땀에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IPX4 수준의 생활 방수 기능을 제공한다. 

골프존데카의 정주명 대표는 “2020년 첫 출시한 lite 시리즈는 대한민국 대표 레이저 거리측정기라 불릴 만큼 큰 사랑을 받으며 골퍼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다”라며 “이번에도 높은 품질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새롭게 업그레이드한 GB LASER lite2 출시를 통해 또 한 번의 센세이션을 이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뉴스인사이드 홍성민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