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지민, 솔로 앨범 타이틀곡 ‘Like Crazy’ 공식 포스터 공개
방탄소년단 지민, 솔로 앨범 타이틀곡 ‘Like Crazy’ 공식 포스터 공개
  • 승인 2023.03.20 09: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빅히트 뮤직
사진=빅히트 뮤직

방탄소년단 지민이 솔로 앨범 타이틀곡 ‘Like Crazy’(라이크 크레이지) 포스터를 공개했다.

지민은 20일 방탄소년단의 공식 SNS에 첫 솔로 앨범 ‘FACE’(페이스)의 타이틀곡 ‘Like Crazy’ 포스터를 올렸다.

타이틀곡 'Like Crazy' 포스터에서는 무언가로 바닥이 가득 메워진 방 안에서 공허하게 책상에 엎드려 있는 지민의 실루엣이 오묘한 느낌을 준다.

‘FACE’는 온전히 자신을 마주하고, 아티스트 지민으로서 새로운 시작을 준비하는 이야기를 담았다. 타이틀곡 ‘Like Crazy’는 강렬한 신스 사운드와 드럼 사운드에 지민의 애절한 음색이 돋보이는 신스 팝(Synth Pop) 장르다.

지민은 오는 22일 ‘Like Crazy’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23일에는 ‘Like Crazy’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의 쇼트 버전을 차례대로 공개한다.

‘FACE’의 전곡 음원 발표일은 24일이다.

한편 ‘FACE’의 선공개곡 ‘셋 미 프리 파트 투(Set Me Free Pt.2)’는 발표 직후 영국, 캐나다, 이탈리아, 핀란드 등 전 세계 110개 국가/지역의 아이튠즈 ‘톱 송’ 차트에서 1위를 차지하며 예열에 성공했다.

[뉴스인사이드 이경아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