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으로 휘감은 아이비…프라다에 샤넬까지?
명품으로 휘감은 아이비…프라다에 샤넬까지?
  • 승인 2023.03.10 17: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유튜브 캡처
사진=유튜브 캡처

아이비가 뮤지컬 '물랑루즈' 마지막 공연 현장을 공개했다.

9일 가수 겸 뮤지컬 배우 아이비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 '아이비티비'에 '진짜 진짜 안녕 물랑루즈 막공 날! 시원하게 보내준다! Diamond Forever'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 속 아이비는 마지막 '물랑루즈' 핀컬 타임이라고 알리며 배우들과 함께 유쾌한 에너지를 선사했다.

아이비는 공연 끝나고 있을 삼겹살 회식을 위해 밥을 먹지 않겠다는 매니저를 뒤로하고 구내식당을 찾았다.

아이비는 "오늘 패션은 회식을 하기 위해 입고 왔다"며 명품 브랜드로 코디한 데일리룩을 소개했다. 특히 명품 브랜드 C사 부츠를 신은 아이비는 "타이트하게 잡아줘라. 제가 최근에 산 거다"며 신발을 자랑했다.

이날 아이비는 "마지막 공연의 막이 곧 오른다. 마지막 사틴을 열과 성을 다해 공연하고 잘 보내주고 오겠다"며 "물랑루즈 돌아올 때 제가 돌아올지 모르겠지만 다음 재연도 기대해 줘라"고 전했다.

1막 공연을 마친 아이비는 화려한 의상으로 갈아입은 뒤 2막을 준비했다. 아이비는 "진짜 한 시간 뒤면 끝난다. 그동안 물랑루즈를 사랑해 주신 모든 분들 감사드린다"고 인사했고, 공연을 마친 아이비는 "눈물 안 나왔다. 아주 행복하게 보내줬다"며 환한 미소를 지었다.

끝으로 아이비는 "Show must go on"을 외치며 영상을 마쳤다. 

[뉴스인사이드 조유리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