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 팔도페스티벌 시즌1 ‘비거리 팔도대항전’ 3월 26일까지 개최
골프존, 팔도페스티벌 시즌1 ‘비거리 팔도대항전’ 3월 26일까지 개최
  • 승인 2023.02.28 11: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골프존이 3월 26일까지 전국 골프존파크 매장에서 골프존 회원들을 대상으로 총 3억 원 상당 시상 규모의 팔도페스티벌 시즌1 ‘비거리 팔도대항전’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28일 전했다. 

약 1달간 진행되는 이번 ‘비거리 팔도대항전’은 총 세 가지 이벤트로 마련됐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회원은 전국 골프존파크 매장을 방문해 회원 로그인 후 대회 모드에서 대회번호(790153) 또는 대회명 ‘팔도페스티벌’을 선택해 플레이하면 된다.

첫 번째 이벤트는 ‘팔도 비거리 행운의 경품 이벤트’다. 

골프존카운티 오라(EAST/WEST), 안동레이크GC, 신원CC(솔로몬/에벤에셀)까지 3개의 대회 코스 18홀을 완료 후 네 번째 라운드부터 쌓은 PAR5홀 티샷 비거리 누적기록에 따라 경품을 받아갈 수 있다. 

경품은 아이패드부터 푸드·백화점 상품권, 골프문화상품권, 삼성 비스포크 슈드레서, 발뮤다 더레인지, 부쉬넬 Pro X3 거리측정기 등 1만 km부터 16만 km까지 누적비거리 기록에 따라 풍성하게 마련됐다. 

두 번째 이벤트는 지역 대항전으로 서울·인천, 경기·강원, 충청·전라, 경상·제주 총 4개 지역 상위 1천 명의 비거리를 합산하여 순위를 가린다. 

누적 비거리 순위 1~3등까지의 지역에 각각 3천만 원, 2천만 원, 1천만 원의 지역 상금을 지급하고 1천 명의 인원수로 나눠 선물한다. 단, 참가 회원의 소속 지역은 가장 많이 라운드를 한 매장의 지역으로 자동 매칭된다.

세 번째 이벤트는 누적비거리 미션 이벤트로, 두 번째 이벤트인 지역 대항전의 지역 순위와 연계해 진행된다. 

누적비거리가 미션거리인 33,000m를 넘긴 모든 회원에게는 지역 상금을 인원수로 나누어 선물한다. 지역 상금은 1위 지역 1천만 원, 2위 지역 5백만 원, 3위 지역 3백만 원, 4위 지역에는 2백만 원이 지급되며 지역별 누적비거리 상위 5명에게는 특별 추가 선물도 시상할 계획이다.

골프존 GS마케팅팀장 천승희 프로는 “팔도페스티벌은 골프존파크의 대표 이벤트로, 많은 회원분들이 매해 관심을 가져주신 덕분에 특색있고 재미있는 경험을 할 수 있는 장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라며 “풍성한 시상을 마련한 만큼 많은 회원분들의 참여를 바라며, 올해도 새로운 이벤트를 기획해 골프 초보자부터 실력 좋은 골퍼분들까지 모두 함께 즐길 수 있는 팔도페스티벌을 꾸려갈 수 있도록 힘쓰겠다”라고 말했다. 

 

[뉴스인사이드 홍성민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