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눈에 콩깍지’ 백성현 “이찬원 맵싹갈비 삼각김밥 즐겨 먹어” (‘편스토랑’)
‘내눈에 콩깍지’ 백성현 “이찬원 맵싹갈비 삼각김밥 즐겨 먹어” (‘편스토랑’)
  • 승인 2023.02.09 18: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
사진=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

‘신상출시 편스토랑’ 백성현과 배누리가 스페셜 평가단으로 출격한다.

10일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는 ‘추억의 맛’을 주제로 한 메뉴 개발 대결 결과가 공개된다. 

어남선생 류수영, 레시피 여왕 박솔미, 원조 요섹남 박수홍, 찬또셰프 이찬원까지 모두 우승 경험이 있는 편셰프들이 모인 만큼 치열한 경쟁이 예상된다. 이들 중 과연 누가, 어떤 음식으로 ‘2월의 메뉴’ 출시 영광을 거머쥘지 관심이 쏠린다.

MC 붐, 스페셜 MC 연우의 소개와 함께 공개된 스페셜 메뉴평가단에도 이목이 집중된다. 최고 시청률 19%를 기록하며 인기 고공행진 중인 KBS 1TV 일일드라마 ‘내 눈에 콩깍지’ 남녀 주인공 백성현과 배누리가 ‘편스토랑’ 스튜디오를 찾은 것. 두 배우의 활약이 2월 10일 금요일 밤 KBS를 책임질 것으로 기대된다.

백성현과 배누리는 메뉴 평가에 남다른 자신감을 내비쳤다. 백성현은 “요리하는 것을 좋아하고 해양 경찰 복무 시절 취사 담당이었다”라고 말했다. 

뿐만 아니라 평소 집에서 자주 하는 요리들을 소개함은 물론, 삼각김밥 판매 신화를 쓰고 있는 이찬원의 맵싹갈비 삼각김밥을 즐겨 먹는다고 덧붙였다. 배누리 역시 극 중 먹방 장면이 많아 먹방은 자신한다며 메뉴 평가에 귀여운 열의를 보였다.

실제로 두 사람은 이날 촌철살인 같은 맛 평가와 기막힌 맛 표현으로 ‘편스토랑’ 식구들을 놀라게 했다는 전언이다. 특히 이연복 셰프가 “(스페셜 평가단)섭외를 너무 잘했다. 좋은 멘트를 다 하니 내가 할 말이 없다”라고 혀를 내둘렀다고. 

드라마 속에서도 ‘편스토랑’에서도 꿀 케미를 보여준 백성현과 배누리의 스페셜 평가단 활약이 기대된다. 이 모든 것은 2월 10일 금요일 저녁 8시 30분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 확인할 수 있다.

[뉴스인사이드 김혜미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