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한빈·장하오, ’보이즈 플래닛’ 센터 선발 비하인드 스토리 공개
성한빈·장하오, ’보이즈 플래닛’ 센터 선발 비하인드 스토리 공개
  • 승인 2023.02.09 17: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Mnet
사진=Mnet

 

오늘(9일) 저녁 8시 방송되는 Mnet '보이즈 플래닛'(BOYS PLANET) 2회에서는 '스타 레벨 테스트' 승리 그룹 결과 발표에 이어 다음 미션인 '시그널송 테스트'의 세부 내용이 공개된다.

'보이즈 플래닛' 전 참가자는 지난달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시그널송 '난 빛나 (Here I Am)' 퍼포먼스를 펼쳤다. 당시 성한빈과 장하오가 각각 K그룹과 G그룹의 센터로 활약한 가운데, 특히 스타 레벨 테스트에서 '3스타'를 받았던 성한빈이 어떻게 센터로 선정될 수 있었는지 그 비하인드 스토리에 궁금증이 고조된다.

전문가 마스터들의 든든한 지원 하에 최고의 무대를 위해 치열한 연습에 돌입한 연습생들이 과연 지난 스타 레벨 테스트때보다 얼마나 더 성장한 무대를 보여줄 것인지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보이즈 플래닛'은 방송 첫 주 만에 전세계 K-POP 팬들을 사로잡으며 화제의 중심에 섰다. 방송 시작과 동시에 OTT 플랫폼 티빙(TVING) 실시간 시청 점유율 최고 62%를 넘기며 1위에 올랐을 뿐만 아니라 화제성 조사 기관인 굿데이터코퍼레이션이 2일 발표한 TV OTT 통합 비드라마/쇼 부문 화제성에서도 '보이즈 플래닛'이 점유율 7.3%로 1위를 차지했다.

국내외 시청자들로부터 열렬한 반응을 얻는 데 성공하며 2023년 보이 그룹 대전의 막을 제대로 열어젖힌 '보이즈 플래닛'은 매주 목요일 저녁 8시 Mnet과 OTT 플랫폼 티빙에서 볼 수 있다.

[뉴스인사이드 김혜미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