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타는 트롯맨' 무룡, 어머니 노래 '살아야 할 이유' 선곡..진한 감동 선사
'불타는 트롯맨' 무룡, 어머니 노래 '살아야 할 이유' 선곡..진한 감동 선사
  • 승인 2023.02.08 15: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불타는 트롯맨' 무룡
'불타는 트롯맨' 무룡

 

트로트 가수 무룡이 어머니들을 위한 노래로 진한 감동의 무대를 선사를 꾸미며 '불타는 트롯맨' 유종의 미를 거뒀다.

무룡은 지난 7일 방송된 MBN '불타는 트롯맨' 준결승 진출을 위한 마지막 관문인 본선 3차전 최강자전에서 '오룡이 나르샤'의 대표로 출격했다.

무룡이 선곡한 '살아야 할 이유'는 그의 어머니이자 가수 이영희의 노래다. 

이영희가 직접 노랫말을 쓴 곡인 만큼 무룡에게 그 의미는 더욱 남달랐다. 무룡은 어머니 앞에서 연습한 노래를 들려줬고, 이영희는 "엄마 아들인데"라며 따뜻한 응원과 조언의 말을 건네 훈훈함을 자아냈다.

이어 무대에 오른 무룡은 온 마음을 다해 '살아야 할 이유'를 열창했다. 무룡의 애절하면서도 깊이 있는 목소리에 섬세한 가서 전달력이 더해져 보는 이들에게 진한 감동과 여운을 선사했다. 무룡은 가창력과 감성, 스토리가 완벽한 3박자를 이룬 완성도 높은 무대를 펼쳤고, 이에 연예인 대표단은 "최강자답다"라고 호평을 쏟아냈다.

본선 3차전 최종 집계 결과 아쉽게도 무룡이 속한 오룡이 나르샤는 다음 라운드에 진출하지 못했다. 그러나 무룡의 무대를 본 네티즌들은 "어머님의 인생곡, 너무 절절하고 좋았다", "최고의 무대였다", "그 어느 무대보다 감동적이었다", "심금을 울리는 음색이 정말 좋다" 등의 반응을 보냈다.

 

[뉴스인사이드 홍성민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