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찬원, 상큼+러블리 민트왕자 '심쿵주의보' 발령...'ONE' 물오른 아이돌 비주얼
이찬원, 상큼+러블리 민트왕자 '심쿵주의보' 발령...'ONE' 물오른 아이돌 비주얼
  • 승인 2023.02.06 13: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이찬원 공식SNS
사진=이찬원 공식SNS
사진=이찬원 공식SNS
사진=이찬원 공식SNS

가수 이찬원의 사랑스러운 비주얼이 폭발한다.

최근 이찬원이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정규 1집 '원(ONE)' 콘셉트 포토를 공개해 심쿵을 선사했다. 

앞서 첫 번째와 두 번째 콘셉트 포토를 통해 댄디한 '금발 프린스'의 매력을 발산했던 이찬원은 이번 사진에서 초록 머리로 변신해 아이돌 못지 않은 비주얼과 탁월한 소화력을 뽐냈다. 

공개된 이미지 속 이찬원은 페이스페인팅은 물론, 풍선, 쇼핑 카트 등 다양한 소품을 활용해 장난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했다. 핑크빛 분위기 속 컬러풀한 색감으로 동화 같은 분위기를 풍기며 사랑스러운 매력을 극대화했다.

또한 이찬원은 청멜빵을 비롯해 교복 스타일, 니트 상의 등 다채로운 착장으로 무한 매력을 발산했다. 특유의 상큼한 미소와 과즙미가 팡팡 터지는 가운데, 물오른 아이돌 비주얼이 시선을 강탈했다.

꽃미모에 감탄이 터지는 이찬원은 오는 20일 첫 정규앨범 '원(ONE)'을 발표한다. '원'에는 아름다운 사랑 이야기를 담은 타이틀곡 '풍등'을 포함해 총 13곡이 수록될 전망. 특히 이찬원은 '원'의 수록곡 '건배'와 '오내언사'를 통해 작사, 작곡 능력도 보여줄 예정인 터. 팬들의 기대감이 최고조에 달하고 있다.

한편, 이찬원은 20일 오후 6시 첫 정규앨범 'ONE' 발매에 앞서 하이라이트 메들리, MV 티저 등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할 전망이다.

[뉴스인사이드 김은혜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