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앙촌, 신앙촌상회·신앙촌공식쇼핑몰 동시 정기세일 ‘봄빛할인’ 22일까지 진행
신앙촌, 신앙촌상회·신앙촌공식쇼핑몰 동시 정기세일 ‘봄빛할인’ 22일까지 진행
  • 승인 2023.02.03 10: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앙촌이 오는 22일까지 전국 신앙촌상회 및 신앙촌공식쇼핑몰에서 침구류 및 언더웨어 전 상품을 1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봄빛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3일 전했다. 

이번 행사에는 폴란드 구스다운 ‘페이즐리’와 인기 모달 침구(‘로렌’, ‘메이’, ‘릴리안’), 광석 기능성 침구 등 다양한 제품이 포함됐다. 

침구류 제품의 충전재로는 ‘친환경 웰빙 히팅 솜’을 사용하고 있다. 

신앙촌은 "친환경 웰빙 히팅 솜은 인체에 무해하며 피부가 예민한 고객도 무리 없이 이용할 수 있다" 며 "보온력이 우수한 에어롤솜과 L.M 화이바를 혼합해 특수 열처리 공정을 거쳐 생산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번 정기세일은 전국 신앙촌상회와 신앙촌공식쇼핑몰에서 동시 진행되며, 해당 상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신앙촌공식쇼핑몰 및 신앙촌 공식 앱(APP)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앙촌 관계자는 “소비자의 건강과 니즈를 고려해 한 공정 한 공정마다 정성을 다하는 마음으로 제작한 제품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 보실 수 있도록 행사를 마련하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우수한 제품력으로 고객들에게 사랑받는 기업이 될 수 있도록 품질 향상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뉴스인사이드 홍성민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