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찬원, 꽃미모 실화? 금발에 명품 콧대...'ONE' 콘셉트 포토 기대감 최고조
이찬원, 꽃미모 실화? 금발에 명품 콧대...'ONE' 콘셉트 포토 기대감 최고조
  • 승인 2023.01.30 13: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이찬원 공식SNS
사진=이찬원 공식SNS
사진=이찬원 공식SNS

가수 이찬원의 꽃미모 왕자님 비주얼이 설렘을 증폭시킨다.

30일 이찬원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정규 1집 앨범 'ONE' 두번째 콘셉트 포토를 공개해 기대감을 최고조로 끌어 올렸다.

공개된 콘셉트 포토 속 이찬원은 카메라를 든 채 특유의 꽃미모를 발사하고 있다. 폴라로이드 사진을 입에 문 채 장난기 넘치는 포즈를 취하기도. 사랑스러우면서도 섹시한 매력이 폴폴 풍긴다.

어린 왕자를 연상케하는 금발 스타일링에 기타를 끌어 안고 있는 모습도 보인다. 상큼한 미소와 풋풋한 비주얼이 심쿵을 선사한다. 팬들 역시 "오늘도 잘생김", "절대미모", "오내언사 부르는 비주얼", "동화속 왕자님 같아요" 등 환호를 더했다.

이처럼 새 콘셉트 포토로 기대감을 높인 이찬원은 2월 2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정규앨범 'ONE'을 발매한다. 예약 판매는 2월 19일까지 진행하며, 콘셉트 포토, 하이라이트 메들리, MV 티저 등을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또한 타이틀곡 '풍등'을 비롯해 '사나이 청춘', '바람같은 사람', '트위스트 고고', '밥 한번 먹자', ‘망원동 부르스’, '좋아좋아', '나와 함께 가시렵니까', 작사에 참여한 '건배', 작사 작곡한 '오내언사' 등의 다채로운 구성의 13곡이 수록된다.

[뉴스인사이드 김은혜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