능력자X, 사전 계약 테스트 3만 명 이상 몰려 ‘대박 예고’
능력자X, 사전 계약 테스트 3만 명 이상 몰려 ‘대박 예고’
  • 승인 2011.08.08 17: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개념 액션 게임 ‘능력자X’ ⓒ JCE

[SSTV l 신영은 기자] 신개념 액션 게임 ‘능력자X’에 대한 게이머들의 관심이 높다.

제이씨엔터테인먼트(이하 JCE)는 8일 “‘능력자X’의 사전계약테스트(클로즈베타)에 3만 명이 넘는 테스터들이 모였으며 이용자들로부터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고 밝혔다.

‘능력자X’의 사전계약테스트는 지난 6일부터 시작됐으며 오는 15일까지 매일 오후 2시~10시에 진행된다. 홈페이지를 통해 참가 신청한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신개념 액션 게임 ‘능력자X’는 다대다(多對多) 대전 액션에 ‘능력자 카드’라는 독특한 카드시스템과 오브젝트를 관통하는 비밀의 문 ‘게이트’를 통한 기습공격으로 비슷한 장르의 게임과 차별화를 시도하고 있다.

‘능력자X’의 사전계약테스트에 참여한 테스터 아이디 용문**은 “캐릭터 각각의 화려한 스킬뿐만 아니라 빠른 호흡으로 진행되는 액션덕분에 쉽게 질리지 않는다”고 전했고, 아이디 IU**는 “빠른 액션과 ‘게이트’를 통한 기습적인 공격 덕분에 매 게임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즐길 수 있었다”고 전했다.

한편, 신개념 액션 게임 ‘능력자X’의 사전계약테스트 및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nx.joycity.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동영상-인터넷뉴스 No.1 SSTV|www.newsinside.kr]

모바일로 생생연예현장 동영상보기 [SHOW,fimm+TV+뉴스와생활+SS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