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선호, '폭군'으로 180도 변신…'신세계·마녀' 감독 신작→차승원·김강우와 호흡
김선호, '폭군'으로 180도 변신…'신세계·마녀' 감독 신작→차승원·김강우와 호흡
  • 승인 2023.01.09 13: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에이스메이커무비웍스

배우 김선호가 '폭군'으로 스크린에 복귀하며 180도 다른 변신을 예고했다.

9일 에이스메이커무비웍스 측은 김선호, 차승원, 김강우가 신작 영화 '폭군'에 출연하며 현재 촬영 중이라고 밝혔다.

'폭군'은 폭군 프로그램의 마지막 샘플이 배달 사고로 사라진 후, 각기 다른 목적으로 그것을 차지하기 위해 모여든 사람들이 서로 쫓고 쫓기게 되는 이야기. '신세계', '마녀', '낙원의 밤' 등을 연출한 박훈정 감독의 신작이다.

또한 다양한 연극 무대에서의 활약하고 드라마 '갯마을 차차차', '스타트업'을 통해 사랑받은 배우 김선호의 스크린 복귀작으로 기대를 모은다. 그는 국가기관 소속이지만 비공식적으로 폭군 프로그램을 운용해온 최국장 역을 맡아 180도 다른 변신을 예고한다. 

김선호는 "그동안 보여드린 캐릭터들과 또 다른 매력을 가진 최국장 역으로 관객 여러분께 인사드리게 되어 영광이다. '더 차일드'에 이어 박훈정 감독의 작품에 다시 한번 함께 할 수 있어 기쁘다"라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독전', '낙원의 밤', '우리들의 블루스'까지 폭넓은 스펙트럼의 캐릭터 소화력을 자랑하는 배우 차승원은 폭군 프로그램 관련 세력을 제거하는 임무를 맡은 전직 요원 임상 역으로 대체 불가 존재감을 뽐낸다.

이에 차승원은 "'폭군'을 통해 새로운 모습으로 관객들을 찾아뵐 수 있을 것 같아 설레고 기쁘다. 박훈정 감독님, 제작진, 동료 배우들과 함께 좋은 작품 보여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며 소감을 밝혔다.

또한 '간신', '돈의 맛', '사라진 밤' 등 강렬한 연기로 대중에게 깊은 인상을 남긴 배우 김강우는 폭군 프로그램의 마지막 샘플을 폐기하려는 해외 정보기관 소속의 폴 역을 맡았다.

김강우는 "평소 도전하고 싶었던 장르로 관객들을 찾아 뵙게 되어 설렌다. 훌륭한 동료 배우들과 매 순간 최선을 다해 임하겠다"라고 다짐했다.

한편, 박훈정 감독과 차승원, 김선호, 김강우의 시너지가 폭발하는 '폭군'은 지난 2일 크랭크인하여 촬영을 시작했다.

[뉴스인사이드 김은혜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