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가요대전’ 차은우X키, 안유진 영상 초대장 “같이 파티할 사람!”
‘SBS 가요대전’ 차은우X키, 안유진 영상 초대장 “같이 파티할 사람!”
  • 승인 2022.12.07 17: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SBS
사진=SBS

 

‘2022 SBS 가요대전’의 MC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7일 공개된 ‘2022 SBS 가요대전’ MC 티저 영상에서는 샤이니 키, 아스트로 차은우, 아이브 안유진이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영상 속에서 올해 가요대전은 12월 24일이라고 전달받은 안유진은 “가요대전을 크리스마스 이브에?”라며 놀란 표정을 감추지 못했다. 이어 일상 속 이곳 저곳에서 숫자 24를 발견한 안유진은 ‘가요대전’의 레전드 무대들을 상상하며 들뜬 모습을 보였다.

TV 속에서는 키가 등장해 안유진에게 영상 초대장을 보냈다. “같이 파티 할 사람!”을 외치며 등장한 키는 “유진아 같이 K-POP 파티하자!”라며 케이크를 건넸다. 차은우 또한 “유진아 빨리 와! 우리 가요대전 보러 가야지”라며 달콤한 손짓을 해 크리스마스 이브에 펼쳐지는 ‘가요대전’에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국내 최정상 K-POP 아티스트들이 총출동하는 레전드 무대의 집합체 ‘2022 SBS 가요대전’은 ‘THE LIVE ; SHOUT OUT’을 주제로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된다.

키, 차은우, 안유진의 MC 티저 영상은 주요 포털 및 ‘SBS NOW’ 공식 SNS 채널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2022 SBS 가요대전’은 오는 24일(토) 저녁 7시 30분 고척스카이돔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된다.

[뉴스인사이드 김혜미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