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벌집 막내아들' 박지현, 이렇게 예뻤나 '도도→우아'...감탄 터지는 비하인드
'재벌집 막내아들' 박지현, 이렇게 예뻤나 '도도→우아'...감탄 터지는 비하인드
  • 승인 2022.12.07 16: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나무엑터스 공식SNS
사진=나무엑터스 공식SNS
사진=나무엑터스

배우 박지현의 세련된 미모가 돋보이는 '재벌집 막내아들' 비하인드 컷이 포착됐다.

7일 박지현의 소속사 나무엑터스 측은 JTBC 금토일드라마 '재벌집 막내아들' 속 박지현의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극 중 박지현은 현성일보의 장녀이자 영민함과 당당한 자신감을 지닌 모현민으로 열연 중이다. 매회 진도준(송중기 분)과 진성준(김남희 분)의 사이에서 아슬아슬한 텐션을 형성해 시청자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박지현은 주체적인 캐릭터의 특성을 살리는 것은 물론, 두 사람에게 느끼는 각기 다른 감정을 섬세하게 그려낸다는 호평을 받고 있는 터.

이 가운데 공개된 비하인드 컷에서 박지현 특유의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아우라가 포착됐다. 호피무늬 페도라와 가죽 재킷으로 걸크러쉬 가득한 모습을 보이고, 단아한 웨딩드레스 자태로 감탄을 자아낸다. 또한 카메라를 향해 아이컨택하는 박지현의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비주얼이 도드라진다.

하지만 촬영에 돌입하면 프로페셔널한 눈빛으로 돌변하는 반전 매력도 가졌다고. 많은 배우들 사이에서도 박지현은 자신만의 강렬한 존재감을 각인시키며 쫄깃한 긴장감을 선사하고 있는 바, 팔색조 매력의 소유자 박지현이 '재벌집 막내아들' 남은 이야기 속에서 어떤 매력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을지 기대감이 모인다.

한편,  JTBC '재벌집 막내아들'은 매주 금, 토, 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송된다.

[뉴스인사이드 김은혜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