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로지옥2' 더 핫한 출연자 예고→'제2의 프리지아' 누구?...13일 넷플릭스 공개
'솔로지옥2' 더 핫한 출연자 예고→'제2의 프리지아' 누구?...13일 넷플릭스 공개
  • 승인 2022.12.07 15: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넷플릭스
사진=넷플릭스

'솔로지옥'이 더 핫한 출연진과 짜릿한 이야기를 담아 시즌2로 돌아온다.

앞서 '솔로지옥'은 한국 예능 최초로 넷플릭스 글로벌 TOP10 TV쇼 부문 3주 연속 TOP10을 달성하며 전세계를 핫하게 물들인 바, 더 과감하고 더 화끈해진 '솔로지옥'이 시즌2로 돌아온다.

'솔로지옥2'에서는 낯익은 모습의 천국도와 지옥도에서 빠른 적응력으로 서로 관찰하고 한층 빨리 서로에게 빠져드는 출연자들의 모습을 볼 수 있다. 특히 빨라진 전개만큼 깊어진 출연진들의 감정선과 버라이티하게 변해가는 상황들이 몰입도를 높일 전망이다.

또한 솔직하고 적극적으로, 때로는 과감하게 자신의 감정을 표현하는 청춘 남녀들의 모습이 한없이 고요하고 적막한 지옥도의 풍경과 어우러진다. 제작진 역시 "쓸쓸한 정서와 함께 보이는 지옥도의 밤 풍경이 시즌2의 중요한 관전 포인트 중 하나가 될 것"이라며, 엇갈린 선택으로 지옥도에 남게 된 솔로들의 씁쓸하고 외로운 감정이 극대화될 것을 예고했다.

특히 앞서 '솔로지옥'이 한국에서 가장 핫한 솔로들의 출연으로 화제를 모았던 만큼, 시즌2를 기획하는 과정에서도 출연진의 매력과 다양성에 중점을 뒀다고. '솔로지옥2'는 시즌1보다 2개 더 늘어난 총 10편의 에피소드를 통해 출연진들의 깊어진 서사와 섬세한 감정선을 보여주고, 솔직하고 대담한 매력과 개성의 출연자들로 시청자를 사로잡을 전망이다.

사랑을 위해 모인 핫한 청춘 남녀들은 날 것 그대로의 감정에 집중하고, 거침없이 표현하며 핫한 여름을 보낸다. 한시도 예측할 수 없는 상황이 펼쳐지고 복합적인 감정 변화를 겪는 출연진들의 모습은 누구나 한 번쯤 느껴봤을 보편적인 감정을 환기하며 시청자들의 깊은 공감을 이끌어낸다.

진심이 담긴 리액션과 탁월한 공감 능력을 보여줬던 4MC 홍진경, 이다희, 규현, 한해도 '솔로지옥2'에서 한층 업그레이드된 호흡을 보여준다. 뿐만 아니라, 규현과 한해는 '솔로지옥2' OST에도 참여해 기대감을 높인다.

한편, '솔로지옥2'는 오는 13일 넷플릭스에서 공개된다.

[뉴스인사이드 김은혜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