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달2' 이준기X신세경, '아이유 서프라이즈' 응원에 하트 뿅뿅 "지은아 고마워"
'아스달2' 이준기X신세경, '아이유 서프라이즈' 응원에 하트 뿅뿅 "지은아 고마워"
  • 승인 2022.12.07 15: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이준기, 신세경 SNS
사진=이준기, 신세경 SNS

가수 겸 배우 아이유(이지은)이 '아스달 연대기2' 배우 이준기와 신세경에게 특급 응원을 보냈다.

6일 이준기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서프라이즈 응원이라니..지은아 고마워~"라며 커피차 인증 사진을 게재했다.

이어 "덕분에 스태프분 모두들 맛있게 먹고 힘내서 더 즐겁게 촬영했답니다. 두 사람 응원까지 함께 챙기는 세심함에 또 한번 감동~"이라고 덧붙였다.

함께 공개된 사진 속 이준기는 아이유가 보낸 커피차 앞에서 손하트부터 머리 위 하트까지, 세가지 버전의 하트를 발사하고 있다. 유쾌한 인증샷으로 고마운 마음을 전하고 있다.

특히 아이유의 센스 넘치는 응원 문구도 눈길을 사로 잡는다. 커피차 전면에 이준기로 3행시를 지었는데 '이게 되네 준기 오빠 미모력. 준잘 준기 준기 오빠 풀네임. 기정사실 준기 오빠 또대박'이라고 적었다.

또한 같은날 신세경을 위해 뷔페 식사를 준비한 모습도 보인다. 신세경은 자신의 SNS에 "잘 먹었습니다. 히히 자랑피드"라며 아이유의 속 깊은 응원을 전했다. 신세경 3행시 역시 돋보인다. '신통방통 세경언니 능력, 세상 따셔 세경언니 성격, 경찰불러 세경언니 미모'라고 적어 웃음을 안겼다. 

이준기, 신세경과 '아스달 연대기2' 팀을 응원하는 유쾌하고 센스 넘치는 아이유의 응원 선물이 훈훈함을 자아낸다. 

한편, 아이유가 응원한 tvN '아스달 연대기2'는 타곤이 왕좌를 차지하고 약 8년이 흐른 이후의 세상을 배경으로 한 이야기. 시즌 1의 송중기, 김지원에 이어 시즌2에서 이준기, 신세경이 각각 은섬, 탄야 역을 맡았다. 2023년 방영 예정.

[뉴스인사이드 김은혜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