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 '곰표’ 컬래버레이션 플러스아이템 2종 출시..14일까지 런칭이벤트
골프존, '곰표’ 컬래버레이션 플러스아이템 2종 출시..14일까지 런칭이벤트
  • 승인 2022.12.02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골프존은 브랜드 ‘곰표’와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테마아이템 1종과 볼꼬리아이템 1종, 총 2종으로 구성된 ‘골프존X곰표’ 신규 플러스아이템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스페셜 에디션으로 선보인 골프존X곰표 플러스아이템 2종은 투비전, 투비전 플러스 전용 상품이다. 아이템 적용은 플러스샵에서 곰표 플러스아이템을 구매한 뒤 골프존 스크린골프 시스템에 로그인 후 사용하면 된다.

곰표 테마아이템을 적용하면 스크린골프 로그인 창과 샷대기 화면 등에 곰표 컬래버 디자인이 적용되며 홀인원, 나이스샷, 파 등 샷결과에 따라 맞춤 셀레브레이션을 볼 수 있다.

곰표 볼꼬리 아이템을 사용하면 스윙 궤적에 표곰이 캐릭터와 계절감을 느낄수 있는 눈송이 효과가 붙어 내가 친 볼의 궤적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골프존 플랫폼전략실장 백두환 프로는 “곰표 브랜드와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스크린골프를 더욱더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플러스아이템은 물론 골퍼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골프 굿즈도 선보일 수 있어 흥미로운 기회였다”라며 “앞으로도 모든 고객분들이 즐겁게 스크린골프 게임을 즐기고 골프 전반에 대한 관심이 지속될 수 있도록 기업 간 협업 및 다양한 컨텐츠 개발에도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신규 아이템 런칭을 기념해 오는 14일까지 2주 간 ‘골프존X곰표’ 런칭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는 2단계로 우선 골프존 통합앱 플러스샵에서 곰표 플러스아이템을 구매 또는 선물 후, 곰표 기획전관의 상품 중 한 가지를 구매 또는 선물하면 자동으로 참여된다. 추첨을 통해 GDR아카데미 1개월 이용권을 10명에게 제공하고, 골프존패스 5만 원권을 20명에게 지급한다. 또 곰표에서 출시한 골프 굿즈인 곰표 골프공과 골프 패딩조끼를 각각 10명에게 선물하고 곰표 오징어튀김 스낵도 20명에게 제공한다.

 

[뉴스인사이드 홍성민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