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바타: 물의 길’ 13년의 기대감 메인 예고편..수중 세계의 경이로운 비주얼
‘아바타: 물의 길’ 13년의 기대감 메인 예고편..수중 세계의 경이로운 비주얼
  • 승인 2022.11.08 18: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아바타: 물의 길’ 메인 예고편
사진=‘아바타: 물의 길’ 메인 예고편

 

‘아바타: 물의 길’이 메인 예고편을 공개하며 그 위엄을 드러냈다.

2009년 혁신적인 기술력으로 신드롬을 일으키며 월드와이드 역대 흥행 순위 1위를 기록하고 있는 ‘아바타’의 후속편 ‘아바타: 물의 길’이 독보적인 영상미와 더 커진 스케일로 시선을 압도하는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예고편에서는 이제껏 경험한 적 없는 수중 세계의 경이로운 비주얼이 관객들의 감탄을 자아낸다. ‘아바타’ 이후 부부가 된 ‘제이크 설리’(샘 워싱턴)와 ‘네이티리’(조 샐다나)가 새로운 가족들과 함께 가정을 이룬 모습, 판도라 행성과의 교감, 물의 부족 멧케이나족과 만나는 모습으로 이어지며 스토리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 일으킨다.

다시금 대두된 인간과의 갈등 속에 가족을 지키기 위해 멧케이나족과 마찰을 빚는 설리 가족의 모습과 전투에 뛰어드는 모습까지 대서사를 이루는 이야기와 분위기가 팽팽한 긴장감을 전한다.

여기에 광활한 판도라 행성의 바다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수중신과 강렬한 전투신은 역대급 볼거리를 선사하는 것은 물론, 최상의 영화적 경험으로 관객들의 오감을 자극할 예정이다.

13년 만에 베일을 벗으며 전 세계적인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는 ‘아바타: 물의 길’은 2022년 12월 개봉 예정이다.

[뉴스인사이드 김혜미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