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 7천만원 상당 혜택 ‘골프존파크 럭키드로우 이벤트’ 진행
골프존, 7천만원 상당 혜택 ‘골프존파크 럭키드로우 이벤트’ 진행
  • 승인 2022.10.17 09: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11까지 전국 골프존파크에서 스크린골프 즐기고 혜택도 받아 갈 수 있는 ‘럭키드로우 이벤트’ 진행
-이번달 9일까지 가입한 골프존 회원이라면 누구나 투비전 스트로크, 대회, 배틀존, 네트워크 플레이 모드에서 참여 가능
-1라운드 18홀 완료 및 기록에 따라 응모권 지급, 추첨을 통해 다이슨 에어랩, 스카티카메론 퍼터 등 푸짐한 선물 제공

 

㈜골프존(각자대표이사 박강수·최덕형)이 오는 12월 11일까지 루이비통 가방, LG 스탠바이미, 스카티카메론 퍼터 등 총 7천만원 상당 푸짐한 경품 혜택의 ‘골프존파크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럭키드로우 이벤트는 이번달 9일까지 가입한 골프존 회원을 대상으로 하며, 미션 달성을 통한 경품 응모 이벤트, 명예의 전당, 라운드 미션 총 3가지로 마련됐다. 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골프존파크에서 투비전 스트로크, 대회, 배틀존, 네트워크 플레이 모드에서 참여 가능하다. 단, 파3 챌린지 모드는 적용되지 않는다.

첫 번째 미션 달성 응모 이벤트는 1라운드 18홀 완료 시 지급되는 응모권 1장과 미션 달성에 따라 제공되는 응모권을 이용해 골프존 앱에서 자신이 원하는 경품에 응모를 하면, 추첨을 통해 선물을 제공한다. 버디를 하면 응모권 1장, 이글, 알바트로스, 홀인원 기록 시 5장이 지급되며 생애 첫 트로피 획득 고객은 7장, 1회에 한해 예정등급을 해제한 고객에게는 10장의 응모권을 제공한다. 경품은 응모권 개수에 따라 골프용품부터 가전제품까지 다양하게 구성됐다. 응모권 15장으로는 루이비통 가방, LG 스탠바이미, 다이슨 에어랩 상품에 응모가 가능하고 응모권 12장으로는 갤럭시 Z플립4, 8장으로는 제이린드버그 스탠드백, 스카티카메론 퍼터, 테일러메이드 스텔스 드라이버 상품에 신청이 가능하다. 이 밖에도 말본 보스턴백(응모권 6장), 스릭슨 디바이드 볼(응모권 3장), GS칼텍스 주유쿠폰 및 이마트 상품권(응모권 2장)과 참여 고객 전원에게 지급하는 골프존파크 이용권(응모권 1장)까지 푸짐한 혜택을 준비했다.

두 번째 이벤트는 ‘럭키드로우 명예의 전당’으로 응모권을 가장 많이 획득한 남녀 고객 각각 1명을 응모왕으로 선정하고 신규 회원 중 최다 라운드 기록 고객 남녀 각각 1명을 새싹왕으로 뽑는다. 응모왕과 새싹왕 각각 남녀 1위 고객에게는 순금 1돈을 선물할 예정이다.

신규 회원을 위한 100% 당첨의 라운드 미션도 준비했다. 최근 1년간 1홀의 라운드 기록도 없는 회원이라면 골프존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선물받기를 클릭하고 경품을 받아볼 수 있다. 라운드 완료를 기준으로 1~3회 고객에게 골프존파크 2천원, 3천원, 5천원 이용권을 제공하고 라운드 5회를 마친 고객 대상으로는 환급형 마일리지 1천만원을 참가 고객 수로 나눠 지급한다.

골프존 GS마케팅팀장 천승희 프로는 “추석 이벤트에 대한 고객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에 감사의 의미를 더해 이번에도 풍성한 혜택의 골프존파크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골프존을 사랑해주시는 고객분들께 스크린골프의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이번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골프존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스크린골프 전문 기업 골프존은 골프코스 토탈 서비스 기업 '골프존카운티', 골프용품 온·오프라인 매장인 '골프존마켓'과 온라인 쇼핑몰 '골핑'을 운영하고 있는 ‘골프존커머스’ 등과 함께 골프존뉴딘그룹에 계열사로 속해 있다.

 

[뉴스인사이드 홍성민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