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뉴딘그룹, 이촌 한강공원 한강숲 조성 ‘온 그린’ 봉사활동.."건강한 도시 환경 조성"
골프존뉴딘그룹, 이촌 한강공원 한강숲 조성 ‘온 그린’ 봉사활동.."건강한 도시 환경 조성"
  • 승인 2022.10.04 14: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시 용산 이촌 한강공원 ‘한강숲’ 조성을 위한 전사적 임직원 봉사활동 ‘On Green’(온그린) 캠페인 /사진=골프존 제공
서울시 용산 이촌 한강공원 ‘한강숲’ 조성을 위한 전사적 임직원 봉사활동 ‘On Green’(온그린) 캠페인 /사진=골프존 제공

"건강한 도시 환경 조성에 기여할 수 있는 ESG 활동을 실천해 나가는 데에 최선을 다할 것"

골프존뉴딘그룹(회장 김영찬)이 지난 9월 30일 서울시 용산구에 위치한 이촌 한강공원 내 ‘On Green(온 그린)’ 캠페인의 일환으로 조성된 한강숲(가칭 골프존 숲)에서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4일 전했다.

‘On Green(온 그린)’ 캠페인은 은 더불어 살아가는 지역 사회의 쾌적한 도시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골프존뉴딘그룹에서 올해 5월부터 정기적으로 실시하고 있는 전사적 ESG 경영 활동이다.

이날 골프존뉴딘그룹 계열사 임직원 50여 명은 지난 5월에 조성된 한강숲의 나무가 건강하게 자랄 수 있도록 관리하는 봉사활동에 자발적으로 참여했다.

골프존뉴딘그룹은 녹지 조성 봉사활동과 함께 생활 속 일회용품 사용 절감을 독려하기 위해 텀블러, 손수건 등의 친환경 물품으로 구성된 ‘온 그린’ 키트를 봉사자들에게 제공하며 행사의 의미를 더했다.

이날 진행된 캠페인은 지난 5월, 골프존 ESG 추진팀을 포함한 총 30여 명의 그룹사 임직원들이 (재)서울그린크러스트와 함께한 첫 번째 봉사활동에 이어 두 번째로 진행한 것이다.

본격적인 봉사활동 진행에 앞서 골프존뉴딘그룹은 서울시 한강사업본부(본부장 윤종장) 및 서울그린크러스트(이사장 지영선)와 이촌 한강공원 시민참여 한강숲 조성사업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골프존뉴딘그룹은 향후 3년간 서울그린크러스트에 총 1억 원의 후원금을 기부하고, On Green(온 그린) 캠페인을 통해 2,000㎡ 면적의 한강숲 조성을 위한 임직원 봉사활동을 8차례에 걸쳐 정기적으로 추진해 나갈 계획이다.

골프존뉴딘그룹 최덕형 대표이사는 “도심 속 건강한 휴식처를 제공하는 그룹사 ESG 온그린 캠페인에 골프존커머스와 골프존카운티 임직원분들이 참여하여 더욱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골프존뉴딘그룹은 앞으로도 건강한 도시 환경 조성에 기여할 수 있는 ESG 활동을 실천해 나가는 데에 최선을 다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뉴스인사이드 홍성민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