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믹스 설윤, ‘쇼챔피언’ 스페셜 MC 출격...원어스, 블랙핑크 커버 무대
엔믹스 설윤, ‘쇼챔피언’ 스페셜 MC 출격...원어스, 블랙핑크 커버 무대
  • 승인 2022.09.28 17: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쇼챔피언’이 글로벌 팬심을 사로잡을 다채로운 무대를 준비했다.

‘쇼챔피언’은 28일(수) 오후 6시 MBC M 생방송을 통해서 블랙핑크의 ‘Pink Venom’을 색다르게 보여줄 원어스, 믹스 팝으로 돌아온 엔믹스 등의 무대를 공개한다.

먼저, 최근 음악 방송 4관왕을 달성한 원어스가 ‘쇼챔피언’ 대표 코너 ‘입덕 LIVE’에 출격한다. 원어스는 블랙핑크의 글로벌 메가 히트곡 ‘Pink Venom’을 그룹만의 색깔로 재해석, 새로운 매력을 선보인다. ‘입덕 LIVE’ 무대 준비 과정과 원어스의 진솔한 이야기를 담은 비하인드까지 준비되어 있다. 그리고, ‘쇼챔피언’을 통해 미니 앨범 8집의 타이틀곡 ‘Same Scent’ 활동을 마무리한다.

4세대 K-POP 루키 엔믹스가 두 번째 싱글 앨범 ‘ENTWURF’로 컴백한다. 엔믹스는 화려한 재즈, 트랩, 팝, 힙합 등 다양한 장르를 혼합한 믹스 팝 장르의 타이틀곡 ‘DICE’로 다이나믹한 무대를 선보인다. 또한, ‘MC석 인터뷰’를 통해 글로벌 팬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그리고, 그룹 위키미키의 메인 댄서 최유정이 첫 솔로 앨범 ‘Sunflower’로 데뷔한다. 최유정은 리드미컬한 사운드로 채워진 팝 R&B 장르의 타이틀곡 ‘Sunflower(P.E.L)’를 통해, 많은 사람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할 예정이다. 또한, 몽환적인 R&B 장르의 수록곡 ‘OWL’ 무대까지 만나볼 수 있다.

이 외에 라필루스, 마카마카, 루미너스, 프리티지, mimiirose, 권민제, 예빈나다, We;Na, 강민재 무대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28일 ‘쇼챔피언’은 엔믹스의 멤버 설윤이 스페셜 MC로 출격해 문빈, 산하와 호흡을 맞춘다. 설윤은 데뷔 이후 처음으로 음악 방송 MC에 도전하며 그동안 볼 수 없던 새로운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다. MC 문빈, 산하와 펼칠 특별한 케미에 글로벌 팬들의 많은 관심을 모은다.

[뉴스인사이드 김혜미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