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앙촌, ‘제18회 부산 베이비페어’ 참가 요구르트 런 부스 운영 성료 "많은 관심 감사"
신앙촌, ‘제18회 부산 베이비페어’ 참가 요구르트 런 부스 운영 성료 "많은 관심 감사"
  • 승인 2022.09.28 09: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18회 부산 베이비&키즈페어’ 신앙촌 부스
‘제18회 부산 베이비&키즈페어’ 신앙촌 부스

 

신앙촌이 ‘제18회 부산 베이비페어’ 참가해 요구르트 런 부스 운영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28일 신앙촌은 지난 9월 22일부터 25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개최된 ‘제18회 부산 베이비페어’에 참가해 요구르트 런(Run) 판매 부스 운영을 성황리에 마쳤다고 전했다.

신앙촌은 일산 ‘코베 베이비페어’, 대전 ‘맘아랑 베이비페어’, ‘인천 베이비페어’ 참가에 이어, 이번 베이비페어에서도 ‘요구르트 런’을 주력 상품으로 선보이며 많은 고객들의 눈길을 끌었다.

신앙촌 관계자는 “자사 제품을 사랑해주시는 고객분들의 성원에 힘입어 이번에도 어김없이 베이비페어를 통해 요구르트 런 부스를 마련하게 됐다”라며, ”이번 행사에서도 자사 제품에 많은 관심 주셔서 감사드리며, 고객분들께 보다 가까운 곳에서 건강한 제품을 체험하실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신앙촌이 지난 2017년부터 올해로 6년 연속 참가를 이어오고 있는 베이비페어는 최신 트렌드가 반영된 출산 및 영유아 용품을 생산∙판매하는 업체들의 물품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박람회다.

[뉴스인사이드 홍성민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