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MI 뉴스쇼' 스타들의 최고 기록들 공개…1위 지드래곤 164억 집·2위 BTS 뷔 '기록파괴자'
'TMI 뉴스쇼' 스타들의 최고 기록들 공개…1위 지드래곤 164억 집·2위 BTS 뷔 '기록파괴자'
  • 승인 2022.09.15 01: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Mnet 'TMI NEWS SHOW' 방송캡처
사진=Mnet 'TMI NEWS SHOW' 방송캡처

스타들의 남다른 최고 기록들이 공개됐다.

14일 방송된 Mnet 'TMI NEWS SHOW'에서는 '기록갱신! 케이팝 최초&최고 BEST5'로 '억' 소리 나는 스타들의 기록이 조명됐다.

1위는 유행의 선두주자 그룹 빅뱅의 지드래곤이었다. 한남동의 고급 아파트에 거주 중인 그는 연간 관리비만 약 1300만 원 이상 납부하고 있다. 이 아파트는 지난해 12월부터 올해 8월까지 7개월만에 오른 전세금만 약 60억 원에 달했다. 지드래곤은 올해초 전세로 살던 이 아파트를 매매했으며 약 164억 원 전액을 현금으로 매입했다고 알려져 화제를 모았다.

2위에는 방탄소년단 뷔가 이름을 올렸다. '기록 파괴자'라는 그는 유튜브 직캠 조회수 1위, 세계 각국 미남 1위, 구글 기준 2016년부터 5년 연속 전 세계에서 가장 많이 검색된 K팝 아티스트 등 화려한 기록들을 갖고 있다. 개인 SNS로는 5000만 명이 넘는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으며 전 세계 가장 영향력있는 인플루언서 탑6로 호날두, 켄달 제너, 메시 등과 어깨를 나란히 했다. 뷔의 SNS 게시물 하나당 가치는 약 10억 원으로 추정했다.

아이브 장원영이 '케이팝 아이돌 최고가 생일선물'로 3위를 차지했다. 지난해 18번째 생일을 축하하기 위해 해외 팬들이 시작한 모금만 약 4억 원에 달했다. 그는 생일마다 넘치는 명품 옷과 가방, 신발 등을 받는다고. 특히 장원영은 선물 인증 사진을 통해 팬들에게 고마움을 전하는 것도 잊지 않고 있다.

4위는 '케이팝 최고 공항패션'으로 방탄소년단 리더 RM이 차지했다. 지난해 9월 수수한 회색 트레이닝복 차림으로 등장했지만 사실 명품 L사의 옷, 슬리퍼, 1억600만 원 하이엔드 시계까지 이날 걸친 것만 1억1600만 원에 달했다.

5위에는 그룹 몬스타엑스가 '소문난 최고 대식가'로 이름을 올렸다. 몬스타엑스는 아침 식사로 양푼 밥에 계란, 소고기, 족발, 물회를 먹는 남다른 먹성을 자랑했다. 얼굴보다 큰 통갈비 50대(100인분)를 모두 해치우고 국수로 마무리하는 클래스를 자랑한다고. 한 달 식비만 2000만 원에서 3000만 원이라고 해 놀라움을 안겼다. 대식좌에 맞서는 소식좌로는 그룹 NCT가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뉴스인사이드 강하루 기자 news@newsinside.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