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앙촌공식쇼핑몰, 건강과 자연을 모두 챙긴 ‘신앙촌 비건 간장 선물세트’ 출시
신앙촌공식쇼핑몰, 건강과 자연을 모두 챙긴 ‘신앙촌 비건 간장 선물세트’ 출시
  • 승인 2022.07.29 15: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앙촌공식쇼핑몰이 새롭게 선보인 ‘신앙촌 비건 간장 선물세트’
신앙촌공식쇼핑몰이 새롭게 선보인 ‘신앙촌 비건 간장 선물세트’

 

신앙촌공식쇼핑몰이 올해 식품업계가 주목하는 트렌드 ‘비건’에 맞춰 동물성 원료를 사용하지 않고 깊고 풍부한 맛을 느낄 수 있는 ‘신앙촌 비건 간장 선물세트’를 새롭게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비건 양조 생명물간장’은 기존 부드러운 맛을 위해 사용되던 국내산 벌꿀을 제외하고 배합비율을 조정해 맛은 현재의 생명물간장에 맞췄다. 구성은 한국비건인증원의 비건 인증을 획득한 ‘비건 양조 생명물간장’ 500ml 3개와 ‘양조 깔끔한 국간장’ 500ml 1개로 구성돼 있으며 오는 8월 초부터 전국 신앙촌상회와 백화점, 마트, 온라인 쇼핑몰 등을 통해 4만 원대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국내 최초로 특허를 취득한 땅속 발효 제조 시스템을 기반으로 전통적인 옹기 숙성 방식과 24시간 클래식 음악 발효 방식을 통해 6개월 이상의 자연 숙성을 거친 신앙촌의 생명물간장은 자연 발효간장에서 느낄 수 있는 감칠맛으로 맛과 향이 매우 풍부하다. 코로나 19의 장기화에 따라 식물성 원료에 대한 소비자들의 인식이 강화된 가운데 신앙촌의 비건 양조 생명물간장은 기존 자연 발효 시스템을 이용하되, 동물 유래 원재료를 사용하지 않아 맛·품질·영양을 모두 챙긴 제품으로 주목할 만하다.

신앙촌공식쇼핑몰 관계자는 “국내 채식 인구 및 비건 식품 인증 제품도 증가하는 등 변화하는 식품업계의 소비 트렌드에 따라 비건 생명물간장을 새롭게 출시하게 됐다”라며, “누구나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건강한 식품 개발을 위해 앞으로도 건강과 자연을 고려한 공정 과정을 준수하는데 최선을 다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생명물식품㈜은 콩과 같이 자연에서 추출한 단백질을 이용한 고품질의 제품을 개발하기 위해 힘쓰고 있으며 지난 2020년, 양조간장 제품 3종(△양조 1급 진간장 △양조 골드간장 △양조 깔끔한 국간장)이 한국비건인증원으로부터 비건 인증을 획득한 바 있다.

생명물식품㈜은, 양조간장을 전문적으로 생산하고 있으며, 생명물식품㈜이 속해 있는 신앙촌기업은 신앙촌식품㈜, 신앙촌소비조합㈜, 신앙촌에프앤디㈜, 한일물산㈜ 등으로 식품, 의류, 침구류 등의 다양한 제품을 생산 및 판매하고 있다.

한편, 천부교 박태선 회장은 천부교인들의 공동체인 신앙촌을 건립하고 신앙촌 기업을 시작한 바, 신앙촌 기업은 1957년 소사신앙촌을 시작으로 정직과 신용, 최고의 품질을 기업경영의 고유가치로 설정하고 반세기를 지켜온 기업이다.

 

[뉴스인사이드 홍성민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