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엑스, 몽환+신비로운 분위기 물씬...신곡 '이프 위드 유' 발매
몬스타엑스, 몽환+신비로운 분위기 물씬...신곡 '이프 위드 유' 발매
  • 승인 2022.07.01 15: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엔씨소프트, 클렙
사진=엔씨소프트, 클렙

보이그룹 몬스타엑스(MONSTA X)가 몽환적인 감성을 품은 커버 이미지를 공개했다.

1일 글로벌 팬덤 플랫폼 유니버스(UNIVERSE) 측은 "오는 7일 오후 6시 유니버스 뮤직에서 선보이는 몬스타엑스 신곡 '이프 위드 유(If with U)'를 발매한다"라고 밝혔다.

이와 함께 공개된 커버 이미지 속 몬스타엑스는 파스텔 톤의 루즈한 셔츠를 스타일링해 나른하면서도 몽환적인 분위기를 자아냈다. 또한 감각적 곡선의 입체감이 돋보이는 타이포그래피 ‘If with U’라는 제목이 시선을 집중시킨다.

아울러 전날 공개된 스케줄러에 따르면, 1일 콘셉트 포토 공개를 시작으로 콘셉트 트레일러,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차례로 공개한다. 7일 발매일까지 다채로운 티징 콘텐츠를 오픈하며 신곡 발매 열기를 이어 나갈 예정이다.

앞서 몬스타엑스는 지난 5월부터 6월 11일까지, 3년 만의 미주투어 '2022 MONSTA X NO LIMIT US TOUR Presented by Lexus'를 성공적으로 마무리 했으며, 데뷔 후 첫 아레나 공연장에 입성, 탄탄한 글로벌 아티스트의 입지를 재증명했다.

이 가운데 공개되는 '이프 위드 유'는 유니버스가 선보이는 22번째 신곡이자, 지난해 7월 발매된 'KISS OR DEATH(키스 오어 데스)' 이후 몬스타엑스와 협업한 두 번째 음원인 터. 다시한번 몬스터엑스의 강렬하고 색다른 변신을 예고해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한편, 유니버스 신곡 'If with U'는 오는 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음원과 함께 유니버스 앱에서 독점 공개되는 뮤직비디오는 오는 12일 유니버스 유튜브에서도 감상할 수 있다.

[뉴스인사이드 김은혜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