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탁, 김응수와 특급우정 과시…TV프로그램→신곡 '신사답게' 뮤비까지 출연하는 의리
영탁, 김응수와 특급우정 과시…TV프로그램→신곡 '신사답게' 뮤비까지 출연하는 의리
  • 승인 2022.06.30 21: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유튜브채널 '영탁의 불쑥TV' 영상캡처
사진=유튜브채널 '영탁의 불쑥TV' 영상캡처

가수 영탁과 배우 김응수의 특급 우정이 화제다. 

30일 영탁의 공식 SNS에는 '영탁 '신사답게(MMM)' 뮤직비디오 티저 #1'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은 영탁의 첫 정규앨범 'MMM'의 타이틀곡 '신사답게' 뮤직비디오의 한 장면이었다. 영탁은 수트를 빼입고 배우 김응수와 함께 심각한 표정으로 체스 게임을 하고 있다. 

이날 영탁의 공식 유튜브 채널 '영탁의 불쑥TV'에서 공개된 '신사답게' 뮤직비디오 티저에서도 영탁과 김응수의 모습이 담겨있다. 심각한 표정으로 서로를 기다리던 둘은 마주 앉아 체스게임을 하고 있어 이들의 사연에 궁금증을 자아낸다. 특히 김응수는 "이봐 젊은 친구 신사답게 행동해"라고 특유의 카리스마 넘치는 말투로 조언을 건네 영탁의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세대를 뛰어넘은 두 사람의 우정도 눈길을 끈다. 드라마 '꼰대인턴'을 통해 인연을 맺은 두 사람은 최근 채널A 예능프로그램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에서도 함께 출연한 바 있다. 영탁은 인생 대선배 김응수와 낚시를 즐기며 결혼 생활에 대한 팁을 들었다. 이어 첫 정규앨범 뮤직비디오에도 그에게 특별 출연을 부탁하며 남다른 인연을 이어가고 있다.  

[뉴스인사이드 강하루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