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스토랑' 먹방 유튜버 '히밥-승우아빠-나도' 출연..."혁명이다" 극찬한 메뉴는?
'편스토랑' 먹방 유튜버 '히밥-승우아빠-나도' 출연..."혁명이다" 극찬한 메뉴는?
  • 승인 2022.06.30 15: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KBS 2TV

'편스토랑' 스타 먹방 유튜버 히밥, 나도, 승우아빠가 감탄한 메뉴는 무엇일까?

오는 7월 1일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는 '여름의 맛'을 주제로 한 7월의 메뉴 개발 대결 결과가 공개된다. 

우승과 함께 메뉴가 출시되는 만큼 시청자들의 관심이 모이는 가운데, 폭발적인 화제성을 가진 스타 먹방 유튜버 3인방 승우아빠, 히밥, 나도(Nado)가 스페셜 평가단으로 출연한다.

특히 놀라운 요리를 선보이는 요리 연구가 겸 현업 셰프인 쿡방-먹방 유튜버 승우아빠(구독자수 162만명), '매 끼를 첫 끼처럼' 먹는 역대급 대식가 먹방 유튜버 히밥(구독자수 131만명), 수많은 요리 자격증을 보유한 준전문가이자 귀여운 매력의 먹방 유튜버 나도(구독자수 272만명). 이 세 먹방 유튜버의 구독자 수를 합하면 무려 565만이 넘는 터.

어마어마한 구독자 수와 화제성을 자랑하는 이들이 '편스토랑'에서도 차원이 다른 먹방 퍼레이드를 선보인다. 특히 세 사람은 음식을 먹자마자 각 메뉴의 장, 단점을 명확히 파악하고 설명해 4인 편셰프(오윤아, 차예련, 심지호, 이찬원)를 긴장하게 만들었다고.

이 과정에서 히밥이 한 편셰프의 메뉴를 두고 "혁명이다", 승우아빠는 "가장 여름의 맛이다"라고 극찬하는 것으로 알려져, 어떤 메뉴인지 궁금증을 더한다. 

한편, 먹방 유튜버 3인방이 출연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은 7월 1일 오후 9시 50분 방송된다.

[뉴스인사이드 김은혜 기자 news@newsinside.kr]